자료제공 - 달콤소프트


글로벌 K-POP 리듬게임 ‘SuperStar STAYC(슈퍼스타 스테이씨)’가 5월 17일 글로벌 정식 출시와 함께 온 ·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SuperStar STAYC는 지난 5월 9일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STAYC(스테이씨)의 IP를 활용한 공식 모바일 게임으로서 K-POP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러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달콤소프트는 정식 출시 후 공식 SNS를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사전 예약 참여자 보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SuperStar STAYC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SuperStar STAYC에서만 볼 수 있는 STAYC의 독점 이미지가 담긴 디지털 한정 테마 카드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과 오픈 기념 스타패스, 패키지들이 공개된다. 미션 곡 플레이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뮤직 플레이 챌린지 이벤트’, 게임 내 STAYC 카드를 수집하면 보상이 지급되는 ‘카드 콜렉팅 챌린지 이벤트’ 등 다양한 유저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STAYC는 오는 5월 19일에서 21일까지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23 STAYC FANMEETING SWITH Gelato Factory’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에 맞춰 달콤소프트는 STAYC 팬미팅 현장 내 홍보 부스를 오픈하며, 팬미팅 현장에서 게임을 직접 즐길 수 있는 플레이 환경을 조성하여 지원 사격에 나선다. 특히 홍보 부스 현장에서 패키지 구매를 인증한 유저를 대상으로 실물 포토카드 굿즈를 제공하며, 팬미팅 기간 동안 앱에 접속한 후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STAYC 디지털 테마 카드 및 다양한 인게임 재화 보상이 지급된다.

더불어 팬미팅 현장에서 ‘2023 STAYC FANMEETING II’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6명에게 STAYC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팬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uperStar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