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해긴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이 신작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에 신규 영웅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아이리스'는 마도공학으로 유명한 기간트리아의 영웅이자 촉망받는 인재로, 타임머신 실험 도중 일어난 폭발 사고로 '밤의 세계'에 도달했고 어딘가 있을 집으로 가는 길을 찾기 위해 위험한 여정을 나선다.

'아이리스'는 그녀의 발명품이자 유일한 친구인 오토마톤(자동인형) '하운드'를 활용한 범위 공격과 원거리 공격을 펼치며, 일정 범위 내 모든 아군의 회복과 모든 디버프(debuff, 일시적 능력치 하향)효과를 제거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일정 범위 내 모든 아군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스킬과 상대의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 모두를 감소시키는 궁극기 '오버드라이브'를 통해 단 시간에 높은 공격력을 필요로 하는 레이드와 연합 보스 콘텐츠, 타 유저와 경쟁을 펼치는 PvP와 PvE 콘텐츠에서 활약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더욱 어려운 난이도의 탐험을 제공하는 '밤의 세계' 세번째 월드가 오픈됐다. '밤의 세계' 세번째 월드는 클리어 시 SSR 영웅 조각과 스킬 파우더, 골드와 경험치 등 영웅 성장에 필요한 재화들을 대량 제공해 그 동안 성장 재화 수급에 목말랐던 이용자들의 갈증을 해소시키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데미안 전기'는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SSR 영웅 '아이리스'를 만날 수 있는 이벤트 상점 '물자 상점'을 오픈한다. '물자 상점'은 이벤트 기간에만 진행되는 교환 상점으로,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한 디스크로 운영되며 골드, 보석, 스킬 파우더, 국가 모집권 등 각종 재화와 아이템과 함께 신규 캐릭터 '아이리스’도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의 신규 영웅 ‘아이리스’을 비롯한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