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가 ‘파: 변화의 파도(Far: Changing Tides)’,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Microsoft Flight Simulator)’, ‘라이트닝 리턴즈 파이널 판타지 13 (Lightning Returns: Final Fantasy XIII)’을 3월 첫째 주 자사의 게임 구독 서비스 Xbox Game Pass에 추가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Game Pass를 통해 이용자들이 콘솔, PC, iOS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파: 변화의 파도(Far: Changing Tides) – 콘솔/ PC/ 클라우드 지원 *3월 1일

아름답게 구현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한 어드벤처 게임 ‘파: 변화의 파도’에서는 특별한 분위기를 가진 선박을 타고 놀라운 여정을 떠나게 된다. 주인공 ‘토(Toe)’가 되어 선박의 키를 잡고 침수된 세상을 항해하며 퍼즐을 풀어가고, 새로운 거주지를 찾기 위해 알 수 없는 수심까지 잠수해야 한다.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Microsoft Flight Simulator) – 클라우드 지원 *3월 1일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를 이제 Xbox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Xbox One,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기존에 갖고 있던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 가능하며, 역동적이고 실감 나는 세상의 날씨 변화는 물론 실시간 대기 시뮬레이션을 경험하며 자신의 조종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라이트닝 리턴즈 파이널 판타지 13(Lightning Returns: Final Fantasy XIII) – 콘솔/PC 지원 *3월 3일

‘라이트닝 리턴즈 파이널 판타지 13’은 새로운 게임 세계와 배틀 시스템, 그리고 확장된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선사한다. ‘파이널 판타지 13’ 시리즈의 주인공 라이트닝(Lightning)은 세상의 종말까지 13일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서 다시 한번 어깨에 세상의 운명을 짊어지고 마지막 도전을 직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