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매치 데이로 한 주 쉬고 돌아온 피파 온라인3의 라이브부스트, 30대 스트라이커의 활약을 주목하라!

피파 온라인3 라이브 부스트는 매주 실제 축구에서의 활약에 따라 특정 선수의 능력치가 +1~5까지 상승한다. 월드컵, 월드 베스트 등을 구분하지 않고 해당 선수의 모든 시즌에 적용된다. 부스트 대상은 유럽 5대 리그와 K리그 클래식에 소속되어 있는 선수들이 적용되며, 각 리그별 BEST11 + 7명으로 총 108명의 선수가 포함된다.

이번 주는 즐라탄, 토레스, 이동국 등 30대 공격수들의 활약이 눈에 띈다. 능력치가 +5까지 올라간 스트라이커 끝판왕 즐라탄은 지난 주 니스 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이로서 이번 시즌 총 30골, 주요 리그 통틀어서 이과인과 함께 골 랭킹 1위를 기록 중이다. 피파 온라인3의 각종 이벤트를 통해 이적시장 물량이 착실히 보급되는 그이지만 뛰어난 활약에 따른 라이브부스트 단골 손님 명함으로 가격 방어도 탄탄하다. 남은 챔피언스 리그에서의 성적만 낸다면 최고의 한 해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대한민국 K리그에선 이동국이 영원한 젊음을 과시하고 있다. 제주와의 홈 경기에서 골을 뽑아 2-1승리의 주역이 되었다. 코너킥 상황에서 물 한 모금을 마시고 참가한 그는, 상대 수비수와의 경합에 굴하지 않고 멋진 헤딩골을 성공시켰다. 뛰어난 위치 선정을 보여줬다. 이동국은 2014시즌 득점왕 2위, 15시즌 4위는 물론 2년 연속 K리그 MVP를 수상하고 있다.

최고 효과인 능력치 상승 +5 를 받은 선수를 리그별로 모두 확인해보자. 금주엔 프리미어리그 - 페드로, 모건 / 프리메라리가 - 그리즈만 / 세리에 A - 수소 / 분데스리가 - 데 블라시스, T.아자르, 아자르 / 리그앙 - 게잘, 이브라히모비치 / K리그 - 김원식, 산토스, 이동국이 그 주인공이다.


■ 4월 1주차 라이브부스트 선수 명단 (적용: 4월 7일~4월 13일)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총 18명)




▣ 스페인 리가 BBVA (총 18명)




▣ 이탈리아 세리에A (총 18명)





▣ 독일 분데스리가 (총 18명)




▣ 프랑스 리그앙 (총 18명)




▣ 대한민국 K리그 클래식 (총 18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