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보다 재미있는 쇼핑을 추구하는 마켓인벤(marketinven.com)에서 오는 6월 18일, 합리적인 가격의 게임용 조립 컴퓨터 '인벤 PC'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과 경품으로 구성된 AMD 슈퍼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켓인벤과 AMD 라이젠이 함께하는 'AMD 슈퍼딜 프로모션'은 게이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가격대의 조립 컴퓨터 4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종류별로 50대씩 총 200대까지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된다.

마켓인벤에서 AMD 슈퍼딜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컴퓨터를 구매하는 경우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을 구매하면 MS 키보드/마우스 세트, AMD 한정판 마우스 장패드, 오버워치 보조 배터리, 오버워치 USB 충전 케이블로 구성된 깜짝 사은품 4종과 추가적인 할인이 별도로 제공된다.

마켓인벤에서 판매되는 AMD 슈퍼딜 프로모션 컴퓨터와 인벤PC는 꼼꼼한 3중 포장에 100% 정품 부품으로 판매되며 윈도우를 추가 구매할 경우 드라이버 설치 및 최적화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한다. 또한 출고일을 기준으로 1년 무상 보증과 1년 전국 무료 출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구매 이후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한편 마켓인벤에서 출시한 '인벤PC'는 게이머들이 실제로 구매하고 호평했던 컴퓨터 견적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컴퓨터를 잘 모르는 게이머들도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 최적화된 부품 구성에 더해 전문가를 통한 사후 서비스, 유통 과정을 줄인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 등이 장점이다.

마켓인벤에서는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인벤PC'를 구매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인벤 포인트(3,000 베니)와 함께 라인업 구성에 따라 오버워치 보조 배터리 혹은 오버워치 USB 충전 케이블을 증정하는 굿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게이머를 위해 출시된 합리적인 가격의 게임용 조립 컴퓨터, '인벤PC'와 AMD 슈퍼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켓인벤의 기획전, 인벤PC와 조립피씨 코너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AMD 슈퍼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