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antasy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다가오는 22일 2.2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공식 채널에서 공개한 프리뷰 영상에 나온 것처럼, 2.2버전 ‘거울 아래 달그림자’에서 더욱 화려해진 미러시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규 버전에는 히든카드 시리우스와 수호자 라일라가 등장한다. 시리우스는 오픈 이후 처음 픽업 이벤트에 등장하는 남성 캐릭터다. 또한 시리우스와 함께 등장하는 라일라는 메들린 기금의 현임 관리자이자 미러시티 아동 복지관의 특별 고문이기도 하다. 두 캐릭터는 12월 22일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F-엔젤’으로 불리는 네메시스도 재등장한다. 네메시스 복각 이벤트는 12월 15일부터 12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네메시스 무기 및 칩셋을 획득할 수 있다.

2.2버전의 오픈과 함께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열리며 12월 21일 16시까지 스트리머를 모집한다. 스트리머는 이벤트 기간동안 일정 방송시간 달성 후 골드코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시청자는 이벤트 기간동안 드롭스 활성화된 타워 오브 판타지 방송을 시청하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버전 ‘거울 아래 달그림자’의 온라인 쇼케이스는 12월 21일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2.2버전에 등장하는 신규 레플리카와 신규 콘텐츠를 먼저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