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츠가 추가됩니다.

- [링 오브 라이트사용 시 30초 동안 지속되는 해머를 소환

캐릭터 주변을 배회하며 닿는 적에게 대미지를 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 증가

지속시간 20

둔기 혹은 양손둔기 착용 시에만 스킬 사용이 가능합니다.



쿨타임 60초 증가에서 30초로 되었습니다.


근데 30초 지속이라 해놓고 아래 20초 지속은 뭘까요?


그래서 찍어봤습니다.




뭐 이정도 공지 튤팁 오류야 전통이니 그러려니 하기로 했습니다.


홀리 스매시는 오버힛 2회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바이보라 투 핸드 메이스 - 종언의 아이템 효과 중 일부가 수정되었습니다.

기존

변경

마법진 소멸 시 창을 떨어뜨려 범위 내의 적 최대 20명에게 피해를 줌

(현재 레벨의 카타디카조 스킬 계수 200%로 피해)

마법진 소멸 시 창을 떨어뜨려 범위 내의 적 최대 20명에게 4연타 피해를 줌

(현재 레벨의 카타디카조 스킬 계수 50%로 피해)




카타디카조는 결국 종언을 손보는 방향으로 했네요







종언 거대창의 경우 3타 합산된 계수를 바탕으로 들어가던 형식이라서 절반이라도 맥댐엔 충분할듯 합니다.

패치전 예 : 2700% x 3 이면 종언 거대창의 계수는 3타 합산인 8100% x 종언 200% (특이하게도 세 배가 아닌 두배계산)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실험은 해봐야겠죠?







140~ 170만 3배 하면 420 ~ 510

이걸 반으로 나누면 220 ~255





종언 대미지


얼추 맞아들어가네요

결론 : 종언은 3타격의 합산에서 절반으로 나눈 계수를 4연타로 때린다

그리고 연출연타입니다.




이러니 저러니 해도 피드백을 받긴 하는데

스킬 포인트 부족 현상은 법사처럼 감내해야할 부분일까요...

아니면 레벨업 스킬 포인트처럼 뭘 더 내놓을 생각인지 모르겠지만 일부러 부족하게 해놓은 느낌입니다.


+추가

수호성인 신념을 찍지 않을 경우 컨뎀은 틱탕 마딜임에도 1300정도의 회복력을 보입니다.

신념을 찍으면 200정도






대충 찍어본 링오라 해머, 아쿠아 카타디 그랜드 연계



진짜 고민 많이 했는데 링오라와 그랜드 크로스는 빼도 될 것 같..

링오라를 포기하고 그랜드 몰아준 다음 레벨업 포인트로 아쿠아 찍는게 더 이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