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LE>> 클랜에 들어오셔서 에이펙스를 함께 즐기시고 웃고 떠드실 분들을 구합니다.
저희 클랜은 몇가지 조건만 맞으시면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현재 40명의 클랜원과 함께하고 있으며
추가 10명 정도를 뽑아 총 50명 정도의 클랜을 만들기 위해 운영진들과 클랜원 모두 함께 노력하며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하는 중인 활발한 클랜입니다.
1. 20세 이상의 성인 (미성년자 적발시 강제퇴장), 에이펙스 레벨 제한 은 따로 없습니다.(클랜 적응기간 및 테스트 기간 3일입니다)
2. 친목위주의 클랜입니다 게임으로 인해 욕설, 비방 등은 절대없으며 클랜원간 불편사항을   항시 접수하고 있습니다.
3. 이중클랜 , 남 - 여미새, 철새, 비인가프로그램 사용자는 받지않습니다. (적발시 바로 강제퇴장)
4. 장기간 미접속자분들은 경고를 통해 추방이 되오니 열심히 활동해주세요. (이유 작성후 적당한 미접속은 가능)5. 현재 SKG . AnL . ASSE . RANG . MZ 클랜과 연합중에 있습니다.이 사항에 모두 충족되시는 여러분들은 저희클랜에서 함께 즐겨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이름:나이:주간평균플레이시간:접속시간대:가입문의시 위의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보내주세요.


에린이, 고인물 누구나 좋습니다. 언제든 가입상담 카톡방이 있으니 문의부탁드립니다가입문의시간 ( 14 : 00 ~ 22 : 00 )이며 이시간이 지나면 가입진행이 어려울수잇으니 양해 부탁드리겟습니다.
카카오톡 링크 : ( https://open.kakao.com/o/gGOTBNmb )
** 배너 제작이 가능하신분을 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