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 체크인 다시 시작

u/Jayfresh_Respawn

여러분.
우리는 Apex Legends 블로그 업데이트에서 논의한 몇 가지 주제에 대해 후속 조치를 취하기를 원했다. 우리는 현재 아래에서 논의할 분야에서 개선될 다음 패치를 연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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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T 등록
이 버그에 대한 가능한 설명을 검색하는 동안, 우리는 많은 부정확한 히트 등록 사례를 재현하고 지역적으로 고칠 수 있었는데, 대부분은 게임 클라이언트와 서버가 그들의 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를 연기하는 방법 사이의 불일치와 관련이 있지만, 또한 다양한 다른 요인에 의해서도 야기된다. 다음 패치는 이러한 문제들을 다룰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아직 우리가 위기를 벗어났다고 믿지 않는다. 아직 해야 할 일이 더 많지만, 우리는 다음 패치에서 오는 수정들이 좋은 개선점이 될 것이며 사람들이 알아차리고 있는 덜 심각한 문제들 중 많은 것들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그것은 우리가 남아 있는 벌레들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이것을 무마할 때, 우리의 적중 감지는 그 어느 때보다도 견고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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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TIFIED BUG
이것은 지브롤터와 카우스트릭에 대한 균형 변화에서 나온 문제다. 우리는 다음 패치에 배치될 수정안을 가지고 있다.

매치 시작 시 느린 이동
에이펙스 법령 업데이트에서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다시 요약하려면:
우리는 그것이 다른 것보다 일부 데이터 센터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은 많은 다른 서버 구성에서 발생하며, 동일한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여러 서버 인스턴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다. 즉, 기계가 과부하되어 모든 것이 너무 느리게 작동하는 것이 아니라, 같은 기계에 있는 한 인스턴스가 다른 기계들보다 더 많은 일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그 기계가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못을 박고 근본적인 원인을 이해하기 위해 거꾸로 일하려고 한다.

이번 주에 추가 정보:

우리의 전용 서버에 추가적인 추적과 원격 측정을 추가함으로써 우리는 우리의 건강 검진을 통과하고 있었지만 실제로 결함이 있는 하드웨어가 있는 많은 기계들을 확인했다. 우리는 서버 풀에서 이것들을 제거했고, 모든 데이터 센터에서 일치 품질을 눈에 띄게 개선해야 한다.
우리는 계속해서 타율, 지속적인 슬로모, 그리고 다른 게임 품질 문제를 잡기 위해 우리의 서버를 프로파일링하고 있다. 우리는 서버 최적화가 몇 개 있지만 더 많은 작업 영역이 남아 있으며 이를 식별함에 따라 최적화 및 수정 작업을 롤아웃하고 플레이어를 업데이트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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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음의
다음 패치에서 확인할 수 있는 두 가지 영역이 설명될 것이다.

전체 오디오 성능[주소음 삭제/말더듬/변경]

스텝 오디오

다른 개선 사항들도 나오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패치 노트에서 공유하십시오. 좋은 진전이 있었지만 우리는 아직 할 일이 남아 있다. 우리는 그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클립을 제공해 온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한다. 이는 저희에게 매우 도움이 되므로, 계속해서 오디오 문제를 보고하십시오. 가능하다면, 경기 중 발생한 일련의 이벤트와 같은 모든 장면과 컨텍스트를 포함하십시오. 또한 어떤 플랫폼, 사양[PC에 있는 경우] 및 [헤드폰, 서라운드 사운드 등]을 사용하고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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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기백
피기백킹은 선수가 다른 선수들을 좋은 위치로 옮기고 더 빨리 레벨업하기 위해 선수단에 있는 다른 선수들을 쫓아내지만 실제로 경기에 참가하지 않는 것을 말한다.
우리는 이 주변에서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받아왔고, 게임 데이터를 살펴보며 몇 개의 게임이 이러한 행동에 의해 영향을 받는지를 알아내기 위해 몇 가지 내부 조사를 해오고 있다.
자료와 내부 논의를 살펴본 후, 우리는 앞으로 돼지 저금통 행태와 극단적인 경우를 보이는 선수들에 대한 임시 금지를 시행하기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이 변화는 즉각적이지는 않지만 당신이 그 행동을 조정할 수 있도록 선수들에게 조언을 해주고 싶었다.

PS4 1.0.8 업데이트 이후의 크래쉬
이번 주에 우리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PS+ 회원들을 위한 새로운 포상 스킨으로 업데이트하기 위한 작은 업데이트를 PS4에 배치했고 플레이어에 어떤 영향도 줄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불행하게도 그 배치는 그렇게 되지 않았다. 플레이어의 보고서와 내부적으로 재현하기 위한 테스트를 거친 후, 라이프린의 "Pick Me Up" 배너가 다음과 같이 촉발된 충돌을 일으키고 있음을 확인했다.

배너 카드를 획득한 경우 사용자 지정 메뉴에서 해당 카드를 가리키십시오.

Banner Card, 팀 동료 또는 챔피언 배너를 내향 화면 또는 월드 화면에서 보십시오.

로비에 있는 친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카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검사하는 것.


우리는 배너를 비활성화함으로써 부분적인 해결책을 배치했고 다음 단계에서 이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것이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