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내용
1. 3뚝기준 크레이버 헤드샷 데미지 189 (보갑도 원콤 안남)-크레이버 개떡락
2. 헬맷 헤드샷 뎀감 버프 (1뚝 제외)
3. R-301 & 렘페이지 제작으로 감 (제작 대기열 생길 예정)
4. 스핏파이어 -> 보급에서 황금무기로
5. 마스티프 -> 필드 드랍에서 보급무기로 (개쌔짐)
6. 장외 이탈지역에서 힐, 스킬, 등 모든 활동 불가 (15초 뜨는 그런 지역)
7. 램파트 상향
8. 발키리 궁 날아오르라 주작중 마우스빙글빙글 안됨 이제



밸런스 업데이트

요새화 레전드

  • 요새화가 더 이상 헤드샷 대미지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제작 로테이션

  • 플랫라인과 롱보우가 나오고 지상 전리품이 됩니다.
  • 램페이지와 R-301이 제작기로 들어갑니다.

골드 무기

  • EVA-8, 보우, 플랫라인, P2020, 스핏파이어

헬멧 버프

  • 블루 헬멧 헤드샷 대미지 감소가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퍼플 헬멧 헤드샷 대미지 감소가 50%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크레이버

  • 헤드샷 배수가 3.0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 대미지가 145에서 140으로 감소했습니다.

램페이지

  • 재장전 시간이  2.6에서 3.1로 증가했습니다.
  • 핸들링 시간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LSTAR

  • 헤드샷 대미지 배수가 1.75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헤드샷 거리가 64m에서 57m로 감소했습니다.
  • 과열 냉각 시간이 2.5에서 3.6으로 증가했습니다.
  • 핸들링 시간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디보션

  • 대미지가 16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헤드샷 대미지 배수가 1.75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헤드샷 거리가 64m에서 57m로 감소했습니다.
  • 재장전 시간이 2.8에서 3.2로 증가했습니다.
  • 뽑는 시간이 0.7에서 0.8로 증가했습니다.
  • 넣는 시간이 0.65에서 0.75로 증가했습니다.
  • 들어 올리는 시간이 0.55에서 0.65로 증가했습니다.
  • 내리는 시간이 0.5에서 0.6으로 증가했습니다.

하복

  • 패턴 시작 시의 반동이 개선되었습니다.

듀얼 셸

  • 지상 전리품 및 제작 번들에서 삭제되었습니다.

모잠비크 & 피스키퍼

  • 팔다리 대미지가 0.8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보급 무기

  • 스핏파이어가 지상 전리품으로 돌아갔습니다.
  • 마스티프가 상자로 들어갔습니다.

스핏파이어

  • 대미지가 19에서 18로 감소했습니다.
  • 퍼플 및 골드 탄창 용량이 55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 앉은 지향사격의 탄 퍼짐이 증가했습니다.
  • 총신 부착물 슬롯이 제거되었습니다.
  • 헤드샷 대미지 배수가 1.75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헤드샷 거리가 64m에서 57m로 감소했습니다.
  • 재장전 시간이 3.2에서 3.4로 증가했습니다.
  • 뽑는 시간이 0.7에서 0.8로 증가했습니다.
  • 넣는 시간이 0.65에서 0.75로 증가했습니다.
  • 들어 올리는 시간이 0.55에서 0.65로 증가했습니다.
  • 내리는 시간이 0.5에서 0.6으로 증가했습니다.

마스티프

  • 폭발 패턴이 좁아졌습니다.
  • 탄약 용량이 6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 비축 탄약: 28
  • 발사체당 대미지가 11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 발사체 크기가 증가했습니다.
  • 발사 속도가 1.1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셀 및 주사기

  • 셀과 주사기 생성률이 약 18% 감소했습니다.

램파트 개선

  • 쉴라 스핀 업 시간이 1.75초에서 1.25초로 감소했습니다.
  • 증폭 엄폐물 배치 체력이 45에서 120으로 증가했습니다.
  • 증폭 엄폐물 배치 시간이 4.25에서 3.6으로 감소했습니다.

발키리

  • 스카이워드 다이브 도중 발사 시 더 이상 자유롭게 회전할 수 없습니다.

장외 이탈

  • 경계를 벗어나면 다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레전드 능력
    • 무기, 병기 및 생존 아이템
    • 치료 아이템(중간 치유는 취소하지 않습니다)
    • 활성화된 모든 패시브(예: 발키리의 제트팩)


버그 수정

  • 방갈로르의 연막 속 플레이어가 의도치 않게 연막 밖의 목표에 대한 조준 지원을 받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발키리가 얼티밋 도중 격추된 후 점프 타워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앉을 때 무기와 조준선 애니메이션이 불안정할 때 보이는 볼트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 충전 타워 상호작용 중에 무기와 부착물을 버리거나 전환하여 애니메이션 결함을 유발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차지 라이플 전설 스킨 "아마존의 저주" 스킨이 정조준 사격 시 무기 상부가 카메라 시야를 차단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복제기용 UI가 나타나기 전에 사용자가 복제기에 액세스하고 소지품을 끌어올릴 경우, 무기를 떨어뜨리며 앉은 자세에서 고정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캐년랜드: 발키리의 얼티밋 스킬을 활성화하려고 할 때 차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즌 트래커가 추적하고 있는 시즌 상태를 더 이상 보여주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센티넬 보관 시 즉시 충전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Xbox One: 플레이어가 "플레이어 기다리는 중" 화면에 멈추는 현상으로 인해 레전드 선택 단계를 건너 뛰어야 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적 팀의 플레이어를 쓰러뜨린 다음 처치를 달성하기 전에 사망하면 다른 팀이 대신 처치를 받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레나 - 윙맨에 부스티드 로더가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피니셔가 챌린지 대미지로 기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닫힌 케어 패키지, 전리품 핀, 라이프라인 케어 패키지를 통해 보라색 이보 실드가 빛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비행선에서 데스 박스와 접촉하면 처치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코스틱 총신을 열리는 문에 던질 때 플레이어가 처치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