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키 같이 하실 분?

북키 본섭 카둠 Ryuhan으로 하고 있고요, 동대 키우며 현잰 국가에 있습니다.

클라 버전은 5.4 버전입니다.

한인들 20명 정도 모여서 국가에서 애들이랑 쟁 하면서 놀고 있습니다. 리셋때 레이드 인원모이면 국가 1공대 적 2~4공대 정도 나오고요. 이제 검은 용 막 나와서 검은 용은 못 잡고 쟁만 오래 하네요.

아직 서고 2, 능력치 변환, 깨이프, 고귀는 안 나왔습니다.

시간대 물어보시던 분들 계시던데, 한국시간 오전9시가 리셋시간이고 오후 2시까지 사람 많습니다. 그 이후로는 새벽이다 보니 필드에 애들은 좀 적긴 한데 혼자 히라마 쟁일 때 40분 정도 돌면 명점 2천점정도는 먹네요.

 

핑은 한국에서 할 시에 130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활딜은 불꽃 연쏘 나와서 핑차이에도 할 만합니다. 마딜도 여전히 할 만하고요. 근딜이 조금 힘듭니다. 힐러도 약간 마딜이랑 비슷한 느낌이고요.

제가 근딜 하고 있긴 한데 마딜이 훨 편한 것 같네요.

필드엔 판금, 천 애들 섞여서 잘 보이고, 뉴비 유입 많아져서 7~11천 사이 많습니다.

직업 많은 순은 1위 근딜, 2위 힐러, 3위 마딜, 활딜 같네요.

일단 북키에 들어가는 기본적인 비용 적겠습니다.

배틀핑: 6달러.

패트론(아키라이프): 15달러.

패트론 같은 경우는 게임내에서 2400크레딧(루루)로 살 수 있고 2400크레딧은 현 골드 가격으로 3600골드입니다.

현 골드 시세는 만골에 30~35달러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 그리고 초승돌 가격 많이 물어보시는데 3티가 지금 2200~2500사이 와리가리 합니다.

 

북키를 하시면 일단 한인 분들이 노르 서고는 데려가주실 겁니다. 히라마 일퀘도 모여서 깰 수도 있고 바쁘지만 않으면 콜 하시면 다들 가실 겁니다.

영어를 못하셔서 힘들 거라 생각하시고 영어 울렁증 때문에 못한다고들 하시는데 여태 북키 하시면서 영어 못하시는 분들도 많이 봤고 뿌리 다들 잘 박으셨습니다. 떠나신 분들의 대부분은 핑 문제였고요.

참고로 저번 5.4 초반패치 이후로 한글패치 안됩니다. 그래도 문제없이 다해요. 한글패치 없이 1부터 키워 봤는데 문제없더라고요.

참고로 제 영어실력은 nigger, U MOTHER FUCKER 이정도 밖에 못합니다.

물론 영클라로 하다 보니 재료, 템 저절로 외워져서 쓸모없는 영단어만 늘더라고요.

 

P.S: 초식 분들은 지금 땅이 다 비싸서 초식은 하기 힘드실 거예요 ㅠㅠ

 

생각 있으시면 댓글이나 쪽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