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범죄 점수

범죄 점수는 무분별한 PK나 PvP를 줄이고자 강력하게 책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한 반발이나 부작용 또한 많았던 것 역시 사실입니다. 하지만 쉽게 변경하지 못했던 이유는 신규/복귀 상속자에게 PK나 일방적인 PvP는 굉장히 큰 스트레스이자 게임 안착을 방해하는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보호 받아야 하는 상속자를 더욱 강하게 보호하고 반면 범죄 점수로 인해 억제되고 있던 고레벨 상속자 간의 PvP는 조금 완화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자 합니다.
자신보다 낮은 레벨의 대상을 죽일 경우 레벨 차이에 비례하여 범죄 점수가 증가합니다. (최대 100점)자신과 레벨이 같거나 높은 상대를 죽일 경우에는 범죄 점수가 감소합니다. (최소 20점)계승자 레벨도 레벨 차이 계산에 포함되며, 계승자 13레벨 이상 캐릭터 간 PvP에는 최소 점수(20점)가 일괄 적용됩니다.



첨에 대충읽고 저렙죽이면 범죄쌓이는데

고렙죽이면 범죄지워준단말인줄

걍 저렙은 범죄점수 많이쌓이고 고렙죽이는건 조금쌓인단말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