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해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안개] 2.8, 4 → 4.2, 3.2 # [지진] 2.2, 3.2 → 3.3, 2.6 # [지진] 피해 범위 진행 속도를 상향하였습니다.
- 결정타 > 피해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2.5, 3.6 → 4.6, 3.6
- 속박 해제 > 이름을 수정하였습니다. # 속박 해제 → 광기 해제 > 사용 조건을 수정하였습니다. # 발 묶임 해제 → 5초 동안 불사, 8초 동안 자유 및 날틀 사용 불가
- 막고 반격 > 쌍수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 무모한 돌진 > 무모한 돌진 발동 시 물리 기술 봉쇄 시간 감소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 무기 연마 >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를 수정하였습니다. # 9% → 6% > 쌍수 무기,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철벽 - 밀착 방어 > 재사용 대기 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1분 → 30초 > 지속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15초 → 5초 > 지속 효과를 수정하였습니다. # 넘어짐 면역 → 기절, 창, 넘어짐, 발 묶임, 느려짐, 물리 기술 봉쇄, 붙잡힘, 밀림 효과 면역 # [생명] 아군에게 사용 가능하며, 자신과 아군 둘 다 면역효과가 발생, 방패 막기 확률 증가는 적용되지 않음, 아군은 방패가 없어도 적용 및 유지 # [돌풍] 효과는 [기본] 효과와 동일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지속시간이 2초로 감소합니다.
- 생명력 증가 > 이름을 변경하였습니다. # 생명력 증가 → 생명력 발산
> 재사용 대기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30초 → 120초
> 지속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 창 꽂힘 면역, 생명력 증가, 피해 시 근성 누적 효과 삭제 > 발동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기절, 창, 넘어짐, 발 묶임, 느려짐, 물리 기술 봉쇄, 붙잡힘 효과 해제
- 복수의 갑옷
> 지속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위협 수준 300% 증가
# [안개] 피해 반사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 [안개] 지속시간을 6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치유의 외침
> 발동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 기절 해제 효과 삭제 > 지속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최대 생명력 35% 증가(철벽 55레벨 기준)
* 의지 - 활력 방패
> 재사용 대기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30초 → 20초
> 마법 피해 흡수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42% → 25%(의지 55레벨 기준)
> [불꽃] 의 효과를 수정하였습니다.
# 반사 피해 25%, 입는 피해 75%
- 진공 폭발
> [불꽃] 강력한 도발의 지속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5초 → 3초
> [바위] 적 대상의 마법 기술 피해 감소 효과를 수정하였습니다.
# 10% 감소 → 15% 감소
- 각성
> 재사용 대기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9초 → 30초
> 지속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60초 → 5초
> 지속 효과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면 면역 →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면역
- 명상
> 공포 면역 및 반사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 1초당 활력 회복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2% → 3%
> 완료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15% 단축
- 강인한 의지
> 재사용 대기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30초 → 120초
> 발동 효과를 수정하였습니다.
# 구속 해제 →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해제
> 지속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 받는 마법 피해 감소 효과 삭제
* 야성 - 충격 화살 > 피해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불꽃] 2.0, 3.2 → 3.8, 3.2
# [돌풍] 1.1, 1.6 → 1.9, 1.6
- 빛의 화살 > 피해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2.0, 1.8 → 2.4, 2
# 저격 연쇄 추가 피해는 80%만 적용
- 폭탄 화살 > 피해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안개] 4.3, 2.7 → 4.4, 2.4
# [불꽃] 5.0, 1.2 → 5.2, 1.1
- 매의 발톱 > 재사용 대기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90초 → 8초
> 지속 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20초 → 5초
> 원거리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를 수정하였습니다.
# 20% → 5%
> 충전 기술로 변경하였습니다.
# 최대 2회 충전
> 발동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후방으로 5미터 도약
- 저격 > 피해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3.8, 3 → 5.6, 2.4
# [번개] 3.8, 1.2 → 5.6, 0.96
# [불꽃] 3.8, 3 → 7, 3
- 끈기 > 끈기 발도 시 물리 기술 봉쇄 감소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 끈기 발동 시 야성 기술의 활력 소모량 10%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매의 발톱 유지 조건을 삭제하였습니다.
* 마법 - 불꽃 송이
> [기본, 불꽃] 기술 시전 시 유효 거리를 수정하였습니다.
# 20m → 23m
# 즉시 시전할 경우 20m로 적용됩니다.
- 얼음 화살
> 기술 시전 시 유효 거리를 수정하였습니다.
# 20m → 23m
# 즉시 시전할 경우 20m로 적용됩니다.
- 분노의 벼락
> 재사용 대기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15초 → 8초
> 피해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4.4, 2.2 → 9, 2.4
> 연쇄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얼음화, 불붙음, 감전이 모두 있는 대상에게 적중 시 치명타 피해량 70% 증가
> 유효 거리를 수정하였습니다.
# 20m → 23m
- 마법진
> 재사용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재사용 시 자신의 마법진 위치로 순간 이동
# 100m 이내에서 1회만 사용 가능
- 얼어붙은 대지
> 기술 사용 시 근접 무기가 표시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추후 다른 기술에도 순차적으로 근접 무기를 표시할 예정입니다.
- 불의 비
> 재사용 대기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28초 → 13초
> 피해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2.1, 1.3 → 3.5, 1.1
- 별똥별
> 재사용 대기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34초 → 28초
> 피해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6, 1.8 → 9.2, 1.4
# [파도] 6.5, 0.7 → 6.3, 0.6
# [번개] 2.7, 4 → 4, 3.1
> [기본, 파도] 유효 거리를 수정하였습니다.
# 25m → 28m
- 연속 벼락
> 재사용 대기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25초 → 21초
> 시전 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즉시 시전 → 1초 시전
# [번개] 1.5초 시전 → 즉시 시전
> 피해량 및 유효 거리를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 1타 0.9, 1.4 → 1.4, 1.1, 유효 거리 22 → 25m - 2타 1.0, 1.5 → 1.5, 1.2, 유효 거리 25 → 28m
- 3타 1.1, 1.7 → 1.7, 1.4, 유효 거리 28 → 31m - 4타 1.3, 2.0 → 2.0, 1.7, 유효 거리 31 → 34m - 5타 1.6, 2.4 → 2.4, 2.1, 유효 거리 34 → 37m
# [파도] 1.3, 2 → 2.1, 1.6
# [번개]
- 1타 0.9, 0.9 → 0.9, 0.7
- 2타 1.0. 1.5 → 1, 0.8
- 3타 1.1, 1.7 → 1.1, 0.9
- 4타 1.3, 2.0 → 1.2, 1
- 5타 1.6, 2.4 → 1.3, 1.1
- 집중 > 침묵 시간 감소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 불붙음, 얼음 피해, 감전의 지속시간 30% 증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쉼 없는 마법샘 > 시전 시간 감소 효과가 마법 기술에만 적용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고통의 내면 > 마법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를 수정하였습니다.
# 9% → 6%
> 시전 시간이 있는 마법 기술의 피해가 5% 증가되는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사명 - 소드락질
> 연쇄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각성 적대상에게 사용 시 각성 탈취
* 낭만 - 매혹의 노래
> 발동 효과를 수정하였습니다.
# 발 묶임 2초 → 경직 1초
> [파도] 재사용 대기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24초 → 18초
- 현인의 시
> 운율의 지속효과가 '싸우지 마세요' 등의 효과로 지워지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사랑 - 빛과 어둠
> 피해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3.7, 1 → 3.8, 1.5
# [지진] 2.2, 0.6 → 2.5, 1.0
- 심판의 창
> 활력 소모 계수를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생명, 불꽃1타]3.7 → 8
# [불꽃 2,3타] 1.8 → 4
> 시전 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2초 → 3초
# [불꽃] 2초 → 1.5초
> 피해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3.7, 1.5 → 5.6, 2.0
# [불꽃]
- 1타 3.7, 1 → 3.8, 2
- 2타 1.8, 1 → 1.9
- 3타 1.8, 1 → 1.9
- 모두 치유
> 재사용 대기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16초 → 9초
> 치유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2.5, 1.2 → 2.1, 1.0
> 효과 범위를 수정하였습니다.
# 15m → 18m
# 죽은자의 주문 상태 시 15m
- 활력 보호막
> 이름을 수정하였습니다.
# 활력 보호막 → 활력 보호
> 사용 방식 및 적용 대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사용 시 자신의 주변 20m 이내의 아군에게 적용 → 30m 이내 아군에게 사용 시 자신과의 경로 사이에 있는 아군에게 적용
> 사용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사용 대상에게 즉시 도약
> 시간 만료 시 활력을 회복하는 발동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 인내의 보상
> 침묵 지속시간 감소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 치명타 피해 시 9초 동안 받은 피해의 3%를 활력으로 회복하는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기쁜 손길
> 시전 시간 감소 효과가 사랑 능력의 기술에만 적용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증오 - 뱀의 눈
> 심연의 파동의 피해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2.0, 3.0 → 3.2, 2.4
- 심연의 송곳니
> 재사용 대기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바위] 26초 → 21초
# [불꽃] 36초 → 31초
> 피해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1.3, 1.9 → 2.4, 1.9
> 연쇄 효과를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불꽃] 증오 누적 시 추가 대상 피해 200% → 140%
# [바위] 증오 누적 시 추가 대상 피해 200% → 70%
# [바위] 증오 누적 시 추가 피해 200% → 100%
> [바위] 적중 대상을 바라볼 때 석화에 걸리는 범위를 수정하였습니다.
# 20m → 15m
- 악령 돌진
> 피해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1.6, 2.5 → 2.6, 2
- 악마의 부름: 안개
> 시전 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1.5초 → 3초
> 지정 위치로부터 범위를 수정하였습니다.
# 10m → 5m
> 이동 방식을 수정하였습니다.
# 순간이동 → 도약
> 시전 중 예상 범위 안에 있는 적 대상에게 경고 이펙트가 출력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운명의 주사위
> 운명의 주사위를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5초 → 10초
- 심연의 칼날
> 재사용 대기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번개] 35초 → 23초
# [불꽃] 43초 → 33초
> 피해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불꽃]
- 1타 2.2, 3.4 → 3.5, 2.7
- 2타 2.3, 3.5 → 3.6, 2.8
- 3타 2.4, 3.6 → 3.7, 2.9
- 4타 2.5, 3.7 → 3.8, 3.0
# [번개]
- 1타 1.8, 2.7 → 2.8, 2.2
- 2타 1.9, 2.8 → 2.9, 2.3
- 3타 2.0, 2.9 → 3.0, 2.4
- 4타 2.1, 3.0 → 3.1, 2.5
- 분노의 시간
> 지속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30초 → 40초
- 살의
> 마법 치명타 피해량을 수정하였습니다.
# 16% → 12%
> 증오를 소모하는 기술의 피해가 5% 증가하는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공용 - 패기
> 재사용 대기시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30분 → 6분
> 피해 효과의 적중 대상 수에 따른 광역 감쇄 규칙을 수정하였습니다. # 100% ~ 10% → 100% ~ 50%
[인스턴스 - 밀밭을 흔드는 전투]
* 밀밭을 흔드는 전투를 수정하였습니다.
- 입장 횟수를 3회로 수정하였습니다. - 황금 평원 용사의 증명 보상을 1 ~ 2등 세력에게만 지급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