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이해녕 PD입니다.

 

먼저이프니르 서버에서 진행한 크라켄 레이드 버그 사건과 관련하여 불편을 겪으신 모든 플레이어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상황으로 인해 게임의 균형에 영향을 미치고특히 한 세력에게는 예상치 못한 이점을 제공한 반면다른 세력의 상속자들에게는 큰 실망감과 박탈감을 안겨 드린 점을 깊이 인지하고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팀은 해당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즉각적으로 원인 조사에 착수하였으며버그의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신속히 수정하여 동일한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할 예정입니다.

또한이번 사건을 계기로 내부 점검 시스템을 개선하여 앞으로 유사한 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이번 사건에 대한 적절한 보상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내부 논의 중에 있습니다.

보상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나모든 플레이어가 공정하다고 느낄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보상안이 확정되는 대로신속하게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보상안 외에도상속자 여러분의 목소리를 더욱 세심하게 듣고 반영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고 있습니다상속자의 의견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며이를 통해 더 나은 게임 환경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느끼신 모든 불편과 실망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아키에이지 팀은 상속자 여러분이 신뢰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여러분의 너그러운 이해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해녕 PD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