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먼저, 아키에이지 PC방 이용에 불편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일부 PC방에서 원활한 게임 접속 및 이용이 불가능한 현상과 관련하여 문제점을 확인 중에 있습니다.
 
다만, 정확한 확인을 위해 시간이 지연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수정이 완료되는 즉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게임 플레이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일부 PC방에서 클라이언트 실행이 불가한 이슈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오류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되실 경우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고객센터 및 1:1문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오류 현상 FAQ 바로가기]
[게임가드 ERL 파일 접수 방법 안내]
 
고객님의 게임 플레이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