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람들이 사녹 리마스터를 원했나? : 아님

2. 그럼 왜 사녹을 리마스터 했는가 : 경쟁전 때문임

3. 사녹을 리마스터 하면 경쟁전에 적합한 맵이 되는가? : 아님

4. 그럼 경쟁적 사녹의 해법은 무엇인가 : 경쟁전 맵에서 삭제
 ((여기서 간단한 문제의식.. 굳이 지들이 경쟁전에 사녹을 넣어두고.. 
   경쟁전에 부적합 하다고 사녹을 죄다..그것도 인기있는 도시만 바꿔. 그냥 병신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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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경쟁전 사녹이 개 에바인 이유는 무엇인가? : 운빨
6. 그럼 사녹을 경쟁전에서 활용가능한 방법은 무엇인가? : 없어. 그냥 경쟁전 맵에서 삭제해

7. PUBG 의 질문 : 그럼 사녹을 도대체 어찌하라는 거냐? 
 - 사녹은 그냥 냅둬. 경쟁전 맵 아니라도 사람들이 재밌게 노는 맵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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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캠, 루인 리마스터 한거보니 .. 지금 처럼 개싸움에 졷나 재밌는 초반 싸움 거의 없어질 것 같다. 
부캠 낙하율 80% 이상인 본인 입장에선 배그 자체의 재미가 극단적으로 반감됨.


PUBG 가 사고방식이 병신 이라는 건
1) 사녹을 굳이 경쟁전 맵으로 해야 하는가 여부
2) 인기 있는 맵을 경쟁전에 넣는다고 사람들이 좋아할까? 에 대한 자기확증 : 이미 일반전으로도 충분히 재밌어.
3) 치코리타와 어디서 적이 나올 지 모르는 "운빨" 지형을 변화를 줘야지 어째서 "지형"을 바꾸지 않고 "도시"를 바꾸려고 하는지..에 대한 멍청한 문제의식. 

이 핵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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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동안 배그가 해온 멍청한 운영이 드디어 극한의 빛을 발하는 듯. 

지금 배그 하는 사람들은 추억과 해오던 관성으로 하는 사람이 대다수 일 듯. 
머더러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맵과 도시를 리마스터 하는 지 이해할 수 없다. 

그냥 졷망 패치 라고 생각.


사녹패치에 한정.

앞으로 배그 접률 확 줄어들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