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
배틀그라운드가 처음 출시된 지 어느덧 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꾸준한 플레이를 통해 이미 게임에 통달하신 플레이어분들도 있지만, 
반대로 여전히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생소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이런 배린이 플레이어들이 게임에 익숙해지도록 도와드리고, 기존 플레이어 분들께도 보다 
많은 공식 정보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공식 페이지인 PUBG.com에 
새로운 기능으로 "PUBG 생존자 가이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PUBG 생존자 가이드는 배틀그라운드에 익숙하지 않은 초심자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더더욱 실력을 갈고닦아 정점을 찍고 싶으신 숙련자 플레이어까지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배틀로얄, 배틀그라운드만의 독특한 생존 경험을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하는 목적의 정보 안내성 콘텐츠입니다.

PUBG 생존자 가이드는 글로벌 공식 페이지 PUBG.com 메뉴에서 확인하시거나,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PUBG 생존자 가이드 바로 가기


현재는 PUBG 생존자 가이드에서 게임플레이, 무기, 맵, 컨트롤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앞으로도 여러 차례에 걸쳐 새로운 기능, 더욱 심도 있는 기능으로 내용을 채워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PUBG 생존자 가이드는 여러 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플레이 섹션 - 배틀그라운드 게임의 기초 정보를 비디오 영상으로 안내해드리는 섹션입니다. 
앞으로 다양한 주제로 더 많은 영상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 무기 섹션 - 배틀그라운드에 등장하는 무기에 대한 각종 정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 역시 추후에는 다른 무기와의 성능 비교나 탄도 그래프 등 세세한 정보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 맵 섹션 - 배틀그라운드에 등장하는 주요 맵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맵 섹션 역시 추후에는 내부 데이터를 활용해 더욱더 다채로운 정보를 담아갈 예정입니다.


현재 PUBG 생존자 가이드는 처음 시작하는 단계로써 한글과 영어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세계의 PUBG 팬들을 위한 공식 정보인 만큼 조만간 다른 지역 언어로도 지원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저희는 이 PUBG 생존자 가이드를 통해 초심자부터 숙련자 플레이어까지 두루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공식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부착물 선택에 따른 무기 성능 비교, 탄도 그래프, 히트맵, 더 많은 영상 가이드 등의 내용이 앞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더욱더 알찬 내용으로 채워져 갈 수 있도록, 처음으로 선보이는 PUBG 생존자 가이드에 대해 많은 관심과 호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개발팀 및 커뮤니티팀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