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역이 많고 질문내용중 개발자답변과 상관없는 질문은 제거하였습니다

20180 년 6 월 18 일
몇 주 전에 Claus of Clans 커뮤니티 매니저가 포르투갈어 시장을 위해 포럼 사이트에 포럼을 열어 어떤 플레이어에게도 질문을 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최종 기한은 5 월말까지 연장되었으며, 이제는 COC 팀의 답변을 받기 위해 최종 질문이 선택되었습니다!

주의 : 많은 질문이 최근 업데이트와 관련되어 있으므로 일부는이 뉴스에 포함 된 내용을 포함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른 것들은 여전히 ​​관련성이 있으며 업데이트의 몇 가지 포인트를 강화하기 위해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리 주니어 (Ary Jr)가 묻습니다.
클랜 게임의 지난내용을 볼수있게 할수없나요? 

답 :
클랜 게임 기록 추가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회원이 클랜 게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는 클랜을 갖는 것이 이상적이라는 것을 깨달았지만 클랜 게임을 개인적인 노력이 아닌 집단으로 만들기를 원했습니다. 즉, 플레이어는 선택할 자유가 있습니다. 그들이 참여하기를 원한다면, 그리고 얼마나 많은 포인트를 만들고 싶습니까? 클랜 게임의 목표는 클랜 시합입니다.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클랜 게임 종료 후에도 각 플레이어의 결과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고마워!

Dudasales가 묻습니다.
안녕하세요, 몇 가지 질문과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단 하나만 선택하면
첫째, 리스마을과의 불공정을 줄이기 위해 전쟁을 바꾸겠습니까?
또한 준비 시간은? (매우 광범위), 전쟁에서 사용할 수없는 영웅, 전쟁을 종료하는 옵션은 좋을 것이고 게임은 너무 많은 대기로 매우 느려집니다.
영웅의 재생 시간을 변경 할수있나요? (1 시간을 기다리는 것은 오랜 시간이다. 게임을 떠나고 돌아 오지 않는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게임과 이벤트는 아니지만 적어도 50 포인트를 만들고 모든 것을 가져가는 것이 적절하지 않으며 등수에따라 첫 번째 상금과 다른 상금을 줄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시간, 1 주일 ~ 3 만 포인트가 많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유휴 상태로있는 첫날에 끝내면 온라인 게임을 즐기고 게임을보다 역동적이고 빠르고 동시적이고 창의적인 이벤트로 만들어야합니다.
이 역동 성을 검토하고 게임을 바꿀 수 있습니까? 우리가 새로운 부대를 갖게 될까요? 새로운 영웅?

답변 : Hello Dudasales!
전쟁의 매칭은 우리의 우선 순위 중 하나였으며, 우리는 이러한 "불의"를 극도로 피하고자합니다. 실제로 리스마을은이 균형에 많은 영향을줍니다. 우리가 말할 수있는 것은 금년에 도착할 예정인 업데이트가 리스마을에 매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점입니다. 곧 도착할 새로운 유형의 조합을 개발 중입니다.
우리는 영웅의 재생 시간이 매우 길다는 점에 동의하며 Clash of Clans 기반과 그 독창성에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 그것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영웅의 긴 재생 시간을 촉진하고 보상하기 위해 마법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우리는 클랜 게임을 개인적인 노력이 아닌 집단으로 만들고자합니다. 즉, 플레이어는 그들이 참여하기를 원하는지 선택할 수있는 자유와 원하는 포인트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랜 게임의 목표는 클랜 시합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견해에 동의하며 이것은 우리의 초점 중 하나입니다. 클랜 게임을보다 역동적으로 만들고 최선의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하지만 테이블에있는 것이고 우리가 결정하자 마자 게임에서 확실히 구현 될 것입니다
새로운 병력이나 새로운 영웅이 있다면? 예, 이번 달에 도착할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병력을 확보하게 될 것입니다.

Ragnaros asks : 안녕하세요. 12홀은 언제 제공됩니까? 새로운 병력은 언제 오는가? 클랜이 끝나면 곧 게임에서 보상을받을 수 있게 장치를 추가해주세요

답변 : Hello Ragnaros! 이번 달 마을 센터가 올 것입니다! 다음 주 또는 다음 주일 수 있습니다. 글쎄 ... 우리는 빌리지 센터 12홀의 출현으로 새로운 군대와 새로운 건물들에 대한 질문에 답을 줄 것이며 그것은 긍정적 일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클랜 게임에 대한 귀하의 제안에 감사 드리며, 현재 우리는 사회적 부분을 개선하고 클랜 게임을 더욱 역동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두아르도 사이먼 (Eduardo Simon)이 ​​묻습니다.
다음번 업데이트가 주요 마을에 초점을 맞추겠습니까? 그들은 정말로 전쟁을 바꾸고 균형을 이룰 것입니까? 리더와 공동 리더가 게임 어워드를 관리하게 할 것인가? 클랜에 들어가서 50 점을주고 다른 사람들의 노력으로받는 회원이 있기 때문입니다. 추방 된 회원들이 클랜으로 돌아 가지 못하게 할 것인가?

답변 : 안녕하세요 에두아르도 사이먼! 그렇습니다. 현재 우리 마을은 모두 Main Village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우리가 풀어 놓을 다음 업데이 트는 우리의 주요 빌라를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올해 적어도 두 가지 주요 업데이 트를해야합니다! 전쟁을보다 균형있게 만드시겠습니까? 공정한 균형의 목표는 전쟁이 두 가문에 대한 이길 균형 어려운에 가능한 한 동일한 두 가문을 넣어 있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언급하는 균형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의 클랜은 당신이만큼 강력한 클랜 상대로 승리하기 어려운 전쟁에 배치 된 경우,이 매칭은 그러나 우리가 실제로 불공정 매칭이 일어날 것을 알고 우리가 매칭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으며 앞으로도 귀하가 갖고있는 것에 만족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지도자와 공동 리더가 클랜 게임 상을 관리하도록 허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랜 게임을보다 역동적으로 만들고 클랜 옵션을 더 많이 허용 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 중입니다. 클랜 게임의 기본을 변경하지 않고 가장 정확하고 적절한 것을 놓친 클랜 게임에 대한 새로운 기능이 분명히 있습니다.

Duca는 다음과 같이 질문한다.
업데이트중인 영웅은 전쟁에서 사용할수있나요?
그렇지 않다면 업데이트중에  영웅을 클전에 사용할수있는 새로운 마법적 아이템을출시할수 있나요?

답;
그것이 영웅 책을 만든 이유 중 하나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영웅을 즉시 업데이트하고 전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책의 구현으로, 우리가 영웅들에서 다른 어떤 것도 바꿀 것 같지 않지만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Urien Ferreira가 묻습니다.
다음 번에 새로운 군대 또는 새로운 캠페인이 생길 것입니까?

답 : 그렇습니다. 보스 유리아 페레이라 (Boss Urien Ferreira), 다음 업데이트는 포위 공격의 새로운 부대와 새로운 패거리 인 Eletrizante를 데려 올 것입니다!
캠페인과 관련하여 우리는 여전히 혁신을위한 최선의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래에 이 방향에서 새로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클래쉬!

Pierry Reis가 묻습니다.
다음 업데이트에 대한 가능한 소식을 알고 싶습니다.
우리가 전쟁에서 영웅을 사용할 가능성이 있다면 업데이트도.
우리가 12홀을 가지면.
새로운 군대, 방위 및 주문, 그리고 더 많은 레벨이 있다면.
우리가 캠페인 모드에서 뉴스를 가지면.
우리가 게임에서 새로운 양상을 갖게된다면.
매치 메이킹에 균형이있을 것입니다.
클랜 게임에 참여하기를 원하는지 여부와 개별 구두점 수여식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어쨌든 나의 의심은 이것들이고 내가 대다수의 관심사라고 생각하는 주요 마을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새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동안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 Pierry Reis에 가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이유로 영웅들의 책을 만들었습니다.
예 12홀 갖게되면 새로운 군대, 새로운 건물과 물론, 더 많은 레벨! 얻을수있습니다
캠페인 모드는 우리가 논의 중이며 혁신을 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캠페인에 새로운 것이있을 것 같지만 다음 업데이트에 아직 도달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현재 우리에게 초점을 맞추지 않은 것입니다.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우리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고려하여 게임에서 가지고있는 것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매칭은 우리가 항상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것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개선되고 있다고 믿습니다
흥미로운 아이디어입니다.
예, 다음 업그레이드에서 플레이어는 마을의 이름을 바꿀 수 있으며 초기 가격은 500 잼입니다.

Lok400은 다음과 같이 묻습니다.
전쟁을 더 불균형하게하고있는 리스마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습니까? 누가 마을을 올바르게 만들 었는지 불충한가요?

답변 : Hello Lok400! 우리는 올해 말에 도착할 수있는 새로운 기능을 개발 중입니다. 이 기능으로 모든 리스마을은 큰 불이익을 당할 것이며,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리스마을을 만드는 것을 막지 않을 것이지만 전쟁에서 엄청난 불이익을 당할 것입니다. 지금은 우리가 그것에 대해 말할 수있는 전부입니다.

JhonatasX27 asks : 전쟁터를 ​​빌더기지에 가져 오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답변 : 안녕하세요 보스 JhonatasX27! Builder Base에 대한 우리의 생각은 Builder의 House 8로 넘어 가고 그 이상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모든 생각은 메인 빌리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마을을 혁신하고 개선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구현하기를 원합니다.
일단 우리가이 목표를 통과하면 우리의 생각이 Builder Base로 돌아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mShadowsKing asks : 메인 빌리지에서 더 많은 개선이있을 것인가? 이 시스템의 미래는 무엇입니까? 새로운 기능을 생성하고 모든 기능에 대해 릴리스 할 계획입니까?  저는 특히 주 마을에서 진화의 새로운 "축"을 좋아합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레이아웃과 전략의 변형이 더 많을 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답변 : 인사말 책임자 mShadowsKing!
개선과 관련하여, 우리가 지금까지 계획 한 것은 Multi-Mortar의 개선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다른 것을 염두에 두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미래에 더 많은 것이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분명히 우리 마을과 우리의 공격은 더욱 향상된 기능으로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Clash On!

거기서 그는 묻습니다 : 우리가 상대방을 찾는 동안 마을에 머물 수 있습니까? 상대를 찾는 동안 기부 할 수 있습니까? 그들은 클랜의 성에서 잘못된 군대 기부를 끝내고 내가 받고싶은유닛만 받게 잠글수있나요? 공격을받은 마을에서 획득 한 트로피의 최소 수를 증가시킬 생각이 있는가?

답변 : Hello Boss Ali!
매우 흥미로운 질문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마을을 찾을 수없는 매우 긴 구름 시간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라우드에 기부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지만, 우리는이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하며 클라우드에 갇혀있는 플레이어를위한 대안을 계획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들에 의한 잘못된 기부 주제는 아직 팀에서 논의하지 않은 것이므로 다른 문제를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승리의 최소 트로피의 숫자가 트로피의 부상과 플레이어들의 고 리그 진출을 어렵게 만든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클라우드 문제와 함께이를 변경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