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해하기 쉽게 기존의 레이드던전과 비교함.

 

0. 이시스 공략뿐만 아니라 스레니콘(아군)을 보호하는게 프레이 레이드의 핵심

 

1. 크게 외곽(저지), 중심부(토벌)로 구분.

 

2. 외곽지역 던전 구성

2-1. 요격부대 : 함포 방어전 / 클리어실패하면 매우ㅈ됨. 반드시 깨야하는 곳

2-2.마탑 : 전초기지

2-3. 정원 :  레이더, 포탑

2-4. 성지 : 다리A, 다리B / 클리어시 중심부(토벌)로 넘어감

 

3. 중심부 설명

3-1. 스레니콘의 정신력이 떨어지지 않게 관리.

3-2. 검은화산의 배리어를 감소시키는 것과 정반대 개념

 

4. 중심부 구성

4-1. 대정원 : 스레니콘 정신력 감소를 지연시킴. 전초기지+함포방어전 처럼 매우 중요

4-2. 격전지 : 에너지 저장소(루크레이드) / 부화장이 개방되듯이, 한쪽 파티에서 이시스를 만나야 보스방에 입장 가능. 승리시 이시스의 HP감소

4-3. 관측탑 : 에너지저장소 / 이시스를 만나야 보스방에 진입 가능. 관측탑을 클리어해야 이시스 딜타임이 열림

4-4. 이시스 : 검은 화산, 솔리움 마키나 / 화력이 가장 쎈 파티가 담당

 

이시스 클리어시 레이드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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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니깐 기존에 안톤/루크/핀드워레이드의 좋은점만 뽑아와서 잘만든것같음


보면 각레이드의 장점이라고 할수있고 재미를 부가시키는부분들이 잘 녹아있음


첫번째론 정해진공략루트가 아니라 공대스펙에따라 여러가지 공략방법을 만들어낼수있는

핀드워의 구조


두번째는 파티당 역활이 정해져있고 각자맡은역활을 수행&그에따른 유리한파티구성이

요구되는 안톤의구조


세번째는 쌘파티가 그냥 때려잡기만하고 다른공대원은 하염없이 기다리기만하는 구조가아니라 

모든공대팟이 협력&공략해야하는 루크&핀드워에 보스구조



잘만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