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ru
2018-01-03 11:19
조회: 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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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 인권 보호를 위한 운영정책 추가 안내안녕하세요. 넥슨입니다.
게임 플레이 중 생기는 여러 어려움이나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고자 넥슨의 많은 상담사분들이 고객센터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 결과, 많은 분이 상담사분들의 도움을 받고 계시는 반면, 해결이 어려운 문제에 대해서는 아쉬움을 토로해 주시기도 합니다. 이처럼 상담 과정에서 오가는 만족감이나 아쉬움의 표현은 여느 고객센터에서도 볼 수 있는 자연스러운 광경일지도 모릅니다. 다만 일반적인 아쉬움을 넘어 선 상담사에 대한 욕설이나 성희롱 등은 다른 차원의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사회 인식이 성숙해 가면서 위와 같은 사례가 줄어 들고 있습니다만, 여전히 욕설이나 성희롱 등은 원활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크나큰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넥슨은 상담사분들의 인권을 보호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8년부터 아래와 같은 정책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시행일자 : 2018년 2월 5일(월)
넥슨은 앞으로도 상담사분들의 인권을 보호해 나갈 것이며 이를 위해 추가로 필요한 조치가 있다면, 단호하게 취해 나가고자 합니다.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도 상담사 한 분 한 분이 한 자녀의 엄마 아빠이자, 한 부모의 소중한 아들 딸이라는 점을 기억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상담사의 인권 보호 조치를 비롯하여, 넥슨도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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