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ru
2018-09-24 15:53
조회: 1,079
추천: 0
과실케어 서비스 지연에 따른 안내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지난 8/30(목) ‘과실 케어 서비스’에 대한 매거진 등록 이후 많은 모험가님들께서 고객센터로 1:1 문의를 남겨주고 계십니다.
위의 그래프와 같이 시즌6. 할렘 업데이트 이후 소폭으로 상승하던 1:1문의 접수건이 과실케어 매거진(8/30) 등록 후 약 3배 가까이 상승하였습니다.
이에 고객센터 서비스 담당자분들이 평일/주말을 가리지 않고 빠른 처리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지만, 확인/처리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면서 10일 이상 처리가 지연되고 있는 점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최근 자주 발생하는 실수와 게임 내에서 직접 해결할 수 있는 실수 유형을 안내해 드리니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1:1 문의를 접수 하시기 전, 꼭 한 번씩 확인 부탁 드립니다.
끝으로 다가오는 9/22(토)부터는 추석 연휴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연휴 기간동안 가족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연휴 이후에는 고객센터 서비스를 기다리고 계실 모험가님들 위해 더욱 분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