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지난 8/30(목) ‘과실 케어 서비스’에 대한 매거진 등록 이후 많은 모험가님들께서 고객센터로 1:1 문의를 남겨주고 계십니다.  

 

 

 

위의 그래프와 같이 시즌6. 할렘 업데이트 이후 소폭으로 상승하던 1:1문의 접수건이 과실케어 매거진(8/30) 등록 후 

약 3배 가까이 상승하였습니다.

 

이에 고객센터 서비스 담당자분들이 평일/주말을 가리지 않고 빠른 처리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지만,

확인/처리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면서 10일 이상 처리가 지연되고 있는 점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최근 자주 발생하는 실수와 게임 내에서 직접 해결할 수 있는 실수 유형을 안내해 드리니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1:1 문의를 접수 하시기 전, 꼭 한 번씩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최근 자주 발생하는 실수 TOP3

 

1위. 마수 상점 구매 실수

 - 버퍼용/딜러용 아이템을 혼동

 - 합성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 혼동(무탐/황홀/하늘)

 

2위. 할렘 레전더리 상점 구매 실수

 - 방어구 부위/재질 혼동

 

3위. 루크 레이드 상점 구매 실수

 - 입장권을 구매하려다가 합성법 상자 구매

 

 

▣ 레전더리 방어구의 재질을 잘못 선택한 경우 꼭 확인해주세요!

 

할렘 에픽 방어구 제작 시에는 ‘레전더리 방어구’ 재질이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할렘 에픽 방어구를 제작할 때는 재료로 들어가는 방어구 재질이 아닌, 제작하려는 합성법의 재질이 적용됩니다. (동토 합성법 = 판금)

 

 

끝으로 다가오는 9/22(토)부터는 추석 연휴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연휴 기간동안 가족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연휴 이후에는 고객센터 서비스를 기다리고 계실 모험가님들 위해 더욱 분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