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6.4라는 애매한 버젼명칭


이정도의 변화라면 격변수준임에도불구하고


소수점 1째자리수를 그대로 두고


2째자리수를 올림


근데 그게또 0.0.1을 올리지 않고 갑자기 0.0.3을 올려버림


어째서 2.7.0도 아니고 2.6.2도 아닌


2.6.4인지가 의문....




2. 고행 14 / 고행 15 / 고행16은 어찌하여 해금해주지않았는가?


현재 고행13은 대균열로 환산시 약60단수준이며


이 단수는 너무도 쉬워서 졸음을 유발하게만드는 난이도라 하여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됨


고행14면 약 대균열65단 고행15면 약 대균열70단 고행16면 대균열로 약75단인데....


2.6.4패치로인해 전직업 대상향이 이루어짐에따라서


2.6.1버젼에서도 전직업이 1인90단정도는 널널히 클리어할수있음을 감안했을떄


고행16뿐아니라


고행17 (80단) 고행18(85단) 고행19(90단) 고행20(95단) 까지 빨리 만들어줘야하는것이 아닐까싶음


물론 난이도의 파편화가 더욱심각해지겠으나


실제로 현재


공방에서 활성화되어있는 단수로는


보통/고행1/고행6/고행10/고행13정도이고 나머지 난이도는 거의 버려지는 수준이니;;


우선은 고행20까지 만들어주고


미래에 반드시 있을 차기확장팩에서


난이도를 재개편하여


<보통> <어려움> <달인> <불지옥1> <불지옥2> <불지옥3> <불지옥4> 식으로


압축해주는것을 바랄수밖에....


PS:천원돌파해버린 세트아이템의 데미지뻥튀기는 어떤식으로 하향하게될지 몹시 우려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