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이 끝나서 하드코어 모드로 다발악사 하고있습니다
시작한지 4일정도 된거같네요 실질적으로 한건 3일정도도 안되는거같구여

70레벨을 찍고 우선 세트 장비가 중요하다는 점을 알게 되었고

일균+ 대균을 한번씩 계속해서 나오는 템으로 파밍을 하던중..

오늘 알게되었습니다. 도박을 통해서 방어 세트장비는 파밍보다 쉽게 될 수도 있다는점..

우선 크림슨? 부정 이 다발 악사를 하려고 하는데

스킬은 유튭을 통해서 많이 배웠고 하면서 느끼려고 합니다.

우선 모험모드 기본으로 세팅하고 일균 + 대균 20 단계 까지는 깼습니다.

아직은 19단계가 빠르게 파밍이 되는것 같아서 멈췄습니다( 고난이도 오래도는거 보다 낮은 단계 많이 도는게 중요하다는 유튜버 님 말이 생각나서요 )

1. 난이도를 보통(가장 기본?)으로 하고 균열 레벨을 올라가는것을 목표로 하는게 맞는 건지
 난이도를 높여서 균열 레벨이 낮아도 하는게 맞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2. 오늘은 운이 좋아서 카나이 함에 새벽 + 마수 까지는 맞췄습니다. 마지막 부분은 왕실 반지로 해야 된다고 알아서 나오면 하려고 합니다.

3. 겜블을 통해서 세트 장비를 맞추는 속도를 올릴 수 있고, 카나이 함에 맞는 장비가 나오면 등록해서 보조 능력치를 올리는 것도 배웠습니다. 방어구나 악세는 겜블 금액이 안커서 오래 안걸릴 듯 한데, 무기를 어떻게 하는 지 묻고 싶습니다.
유튜브 보니까 희귀를 업글하는 도전을 통해서 (양의 만곡궁)을 나올때까지 도박이 맞는건지
겜블을 통해서 만곡궁을 나오게 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4. 무기함? 고대 무기 ?  칼데산? 이건 제가 위에 부분이 해소되고 천천히 다음 단계라 생각하고 배우는 자세로 하겠습니다. 균열을 돌다 보니 전설 보석이 나오는데, 팁 게시판의 고수님들 통해서 필요한 보석이 몬지는 알겠습니다.
25단계까지 업글하고 세팅된 템에 박는걸로 아는데 추출도 되서 실수해도 된다는 부분도요.
근데 이 전설 보석을 어디 부위에 박아야 할까요?

긴 글이지만 짧게라도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즌시작하면 마법사도 해볼가 생각중입니다. 우선 저는 시스템을 알아가는 단계라 알게되면 템에 따라 직업이 같아도 다른 느낌이라고 하드라구영.. 악사 세팅하는 부분 다 배워보고 마법사도 해보고 캐릭별로 재미 다 느껴보려고영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