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점영상보다가 여기서 사용한 처리법이 좋아보여서 공유합니다.


 : 파란쫄 잡고 12시 주위 구슬 옆에서 대기하다가 1번징하고 구슬 같이 맞기.
 : 주황쫄 잡고 12시 주위 구슬 옆에서 대기하다가 1번징하고 구슬 같이 맞기.
 : 7시 방향에 있는 구슬을 맞고, 먼저 온 망치대상자가 온 방향의 구슬부터 박으면서 두개 처리.
 : 11시 회오리 밟기
 : 5시 or 7시 회오리를 각각 밟고 폐정 시전이 완료되면 5시에 있는 구슬을 같이 맞기.
 : 1번징하고 함께 7시 구슬, 12시구슬 두개를 맞고 폐정 시전에 1시 회오리를 밟는다.
 : 심판자를 개구리다리로 도발해서 강방키고 계속 가지고 있다가 폐정하기 전에 포식 한방, 폐정 때 풀피.


망치와 숫자 대상자는 블루김치시트의 처리법하고 같은데 체력바만 조금 다릅니다.

빨간체력바 대상자는 마치 유사1번징처럼 구슬 3개를 맞은 다음에 회오리를 밟는 것으로  4스택을 없앱니다.

초록체력바 대상자는 처음부터 탱을 보게되니 중간에 빨간체력바의 디버프를 보고 탱교대를 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
게다가 혼자서 계속 데리고 있게 되니까 도발이 좀 늦게 되더라도 4스택은 충분히 없애고도 남습니다.


여기서 12시구슬들을 1번징+빨간체력바+망치대상자 셋이서 맞게 되어 많이 아프기 때문에 맞기전에 풀피(+보호막도 있으면 아주 안전)를 꼭 만들고 박아야 합니다!!


체력바들이 빠른 도발을 하지 않아도 되어서 편하기 때문에 청마 율영4층 도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해피개정하시길 바랍니다!!




미세팁
1. 1운동회 때 더블포맞고 풀피 만들고 메가빔 피하면서 고브스킨을 감으면 차크람 하나쯤은 맞아도 안죽는다.

2. 막페 펀치->아포칼립스->파이널빔 때 멘탱이 초경화->펀치맞고 풀림->(신속)초경화를 쓰면 탱교대를 안해도 된다. 멘탱청마가 마나가 넉넉하면 시도해볼만도. (참고영상: 맨위에 링크한 영상과 같음)

3. 2페 폭파자 잡을 때 딜청마 4명, 힐청마 1명이 달의 피리를 쓰고 잡으면 환영이 나와서 무적이 되기전에 잡을수 있기 때문에 멘탱청마가 환영 어글을 잡고 끌고 가지 않아도 된다. (참고영상: https://youtu.be/IxRRW_zP6_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