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팁이지 정답은 결코 아닙니다.영상을 여러가지를 보며 나름 연구해 봤습니다.갈피를 못 잡고 계신 분들께 조금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탠스는 풀충검으로 갈 생각으로 한다.

-풀충검 상태에서도 천무가 없는 식별 구간을 방벽,앙갚음,감싸기의 여러 방법으로 효율적으로 처리가 가능하다.
가장 생존기가 없을 2,3,4식별에서 자신이 모두 찍힌다는 최악의 상황을 상정할 시,모두 앙갚음,방벽을 사용 가능하므로 이 2가지 스킬만 잘 사용해도 최소 템렙인 380으로도 충분히 처리해낼 수가 있다.가장 피해가 클 땐 5만 초반 정도의 피해이다.(만약 천무를 1,5식별에서만 사용해 달라는 주문이 올 경우의 이야기이다)

*경계는 헬로에서만 사용한다.

-서클이 걸린 경우 서클 폭발은 방벽 하나 올리고 가볍게 처리 가능하고 뛰어 올라가 한글쿨 치고 도발+경계를 올리며 다음 한 글쿨을 치며 이어서 방패 각성을 올려주면 충검 상태에서도 쉐어 처리를 혼자서 충분히 버텨낼 수 있다.당연히 잠재 처리가 끝난 멘탱이 올라와서 같이 맞아준다면 금상첨화.

-잠재된 버그일 경우 도발하며 바로 방패 각성을 켜주면 된다.이어서 딜을 하며 모래시계의 카운트가 3이 되는 걸 보고 바로 경계를 올리면 쉐어+오메가의 평타+서클을 안전하게 받아낸 후 서클을 처리하고 온 멘탱과 교대가 가능하다.이어서 9시에 가서 방벽을 한번 더 올리고 쉐어+서클을 처리할 때 까지 경계가 적용된다.처리가 끝난 후 피통에 여유가 있을 것이므로 방벽을 다시 한번 올리고 올라가서 멘탱의 쉐어를 같이 맞아주자.

*철벽 방어는 모니터에서 5회 모두 사용하는 걸 추천한다.

-기본적으로 모니터는 철벽+방벽 2개면 무리없이 충검상태에서 막아낼 수 있다.첫 철벽방어는 앤버그 시전바가 끝난 후에 여유롭게 올려도 되지만 2,3번째를 모두 늦지 않게 사용하려면 2번째 철벽방어를 2식별 파동포 피격데미지가 출력된 걸 확인 후 바로 미리 올려둬야 3모니터에서 여유롭게 다시 사용이 가능하다.당연히 미리 올려둬도 모니터 처리까지 지속된다.이는 4,5번째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구원은 나이트 본인이 받을 경우 멘탱에게 중재를,멘탱이 받을 경우 본인이 방벽을 올리는데 씀으로서 충의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예를 들어 멘탱에게 1,2,4 모니터에 구원이 들어갈 경우 3,5에서 구원이 불가하다 하므로 3,5모니터에서의 구원 부재는 본인이 멘탱에게 중재를 박아서 커버하자.모니터마다 나이트 자신이 철벽방어 상태이므로 무조건 20%중재를 박아줄 수 있다.3,5 모니터에선 무조건 충의가 100인 상태이므로 자신도 방벽,멘탱에게도 중재를 주며 둘 다 생존기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천무는 1,5에서만 고정적으로 쓰는 방법과 자신이 찍히면 무조건 아무때나 그냥 쓰는 방법이 있다.

-전자의 경우 그렇게 딱 한번 주문을 받아봤긴 하지만 여하튼 경험해 봤으므로 있기는 있다.이 경우 천무를 두번 사용 가능하므로 택틱을 미리 알고 가니 힐러들이 효과적으로 대응이 가능....할까?잘 모르겠다 -0- 후자의 경우 대부분의 팟이 그냥 상관없으니 아무때나 걸리면 쓰라고 해서 거의 이 방법을 썼다.시작전에 팟원들에게 미리 물어보자.

*[수정]-신보는 최대 5번이 가능하다.(시험결과 가능했음)

-2번은 헬로 월드 시전 때 재활과 함께 묶어 쓰는 것(학자의 고무전개는 거의 이 때 나이트에게 온다.)2번은 1헬로와 2 헬로 후의 아카이브 x 때,나머지 1번은 전멸기 전 이온 4연사 때다.마지막 신보는 몇번째 이온 난사 때 써줄지 팟원과 조율하자.

*날개는 홀수 이온,짝수 이온(헬로 직후)로 크게 나뉜다.

-보통은 헬로 후 이온에서 쓰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한다.
이제 설치형이나 지속 시전류 능력 스킬이 즉시 적용인데다 한번만 누르고 바로 접어버려도 3초 가량 효과가 남으므로 막 서클을 처리하고 온 딜러들이 달려온 타밍에 맞춰 글쿨 사이에 잠깐 피고 접어버리고서 글쿨을 계속 이어가는 방법을 쓰면 딜로스가 없어서 편하다.막서클을 처리하고 온 딜러들의 빠른 합류가 이뤄지면 충분히 가능하다.

이상 제가 그 동안 해오며 나름대로 정립된 택틱을 적어봤습니다.모바일로 쓰느라 가독성이 떨어지네요.제가 몰랐던 부분이나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댓글 환영합니다.저도 아직 더 배우고 연구중인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