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메이플을 하다가 현질유도가 너무 심해서 접고나서 우연히 보게된 파판 관련 영상으로 유입 됬습니다.
무료체험 가능하다고 해서 조금만 해볼까 싶어 시작했습니다만..너무 재밌어서 여러 직업들을 섞어가면서 키웠습니다.
서브 퀘들 깨느라 메인은 천천히 밀어서 백마 도사 33 레벨 때 메인 퀘 20 레벨까지 밀었습니다.
무작위 임무로 레벨 업 빠르게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음유 시인 전직하고 나머지도 토벌 수첩 채워 가면서 16 레벨 다 찍고 나서 무작위 임무 나 던전 돌았습니다. 도중에 모르는 것도 많았지만 초보자 채널 분들 도움을 많이 좋았습니다. 
도중에 모르는 것도 많았지 만 채널 분들 도움을 많이 좋았습니다. 다들 친절 하시고 도움 많이 주려고 하시 더군요.

그래서 정액제 사서하고 싶긴한데 .. 괜히 사고 나서 도중에 질려서 돈 날릴까 걱정되 여러 직업 키우면서 경험하는입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ㅠㅠ 이제부터 질문 드리겠습니다!

1. 이왕 이렇게 된 김에 모든직업 35레벨 찍고 정액제 사서 시작해도 될까요?
아니면 아니면 정액제 구매해서 육성 하는게 더 나을까요? 
(무료 체험인지라..현재 집사 기능을 못써서 인벤토리가 부족해 아이템 팔거나 버리는 중입니다.)

2. 만약 정액제를 구매한다면 90일짜리 사는게 좋나요? 아니면 스타터 패키지로 구매하는게 나을까요?

3. 백마도사랑 음유 시인, 무도가 관심 있는데 셋 중 뭐부터 시작해 보는게 좋을까요?

4. 모험 록을 사서 한 캐릭을 점핑하고 키우고 싶은 걸 쭉 키우려고하는데 괜찮을까요? 스토리 점핑은 안할겁니다.
(레벨이 호환되는 학자랑 소환사중에 학자로 점핑할까 생각중입니다. 치유사 장신구 준다길래..)

5. 만약 모험록을 사용해서 학자 70레벨이 된다면 이것도 전투직 취급되서 50레벨부터 시작할수 있는 다른 직업 퀘스트 받을 수 있나요?

글이 너무 길어서 죄송합니다..아무리 고민해도 답이 안나와서 의견이라도 구하고 싶어서 물어봅니다. 잘 모르기도 하고요.
(인벤에서 처음 글 써보는데 얘가 자꾸 제글 지우고 제멋대로 바꿔요 .. ㅠㅠ 
이거 때문에 글 쓰는 시간 더 늘어났네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 주시면 좋겠어요. 저만 그런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