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분 오프닝엔 근딜카드가 남는다면 탱커를줍니다. 암건전 다 잘먹음

나이트는 정석 1 fof 2 4 오프너면 비추하는편
정석일때 최대로 빨아먹으려면 카드가 15초니까 124 123 치고 55 정도부터 적용되게 줘야하는데
그짓하느니 5번째카드 바하뽑는 솬을 주는게 세금 2배는잘내요
프리팝이든 정석이든 임전꿰검에 카드를 묻힐수 없다면 안주는게낫습니다

전사는 말할것도없고 연속기터는 건브랑 열광+칠흑검+환영 있는 암기도 오프닝만큼은 세금되게 잘뽑아옵니다.

근딜-탱을 줬는데도 근딜카드가 뜨면 무도가를 주고 무도가가없으면 그냥 사무한테 검으로 덮어씌우시거나 위상변화로 원딜카드로돌리고요.


4층 3분 묘수는 1씰만 남기고 아르카나
앵간하면 쫄페 점지 3번으로 3씰차고
만약 만약만약에 안차면 5%.....

4층 후반부오프닝엔 각 딜러한테 아르카나 하나씩 다 머리에 배분. 3씰 찹니다
카드가 총 5장이니까 딜러 1234 아르카나후에 사무 카드 이런식으로주면 괜찮습니다
3씰 강박증있어서 안되겠으면 딜러4부터 씰카드로줘도괜찮아요 2씰채우는거
순서는 기=무>닌=사>솬>나머지>몽

기공사 최우선배분인 이유= 기공사는 여기서 열기랑 배터리를 100 100 채워가니까 버스트가 굉장히 빠르고 전직업중 제일 강합니다
기공사한테 날개를 첫번째로못주면 소이탄을 못먹는 상황이 나와버릴수있고요 소이탄을 못먹으면 기공 버스트는 반만 먹고 버려지는거
무도가도 똑같음 테크니컬을 먹냐안먹냐는 매우중요
쫄페 마지막 점지를 원딜카드로 맞춰놓는걸 추천합니다.

몽크가 제일 뒤인 이유= 쫄페끝나면 질번 리셋

똑같은이유로 점복도 굉장히빠르게올라가야하고요 파티조합따라 다르지만 보통 2글쿨이나 3글쿨에 올라가야해요
사무도 1 2 치고 난설 반전 3 피안화 해버리고 기공사 무도가도 버스트빨리오고 소환사도 보통 피닉스를 가호뿌리고 바로올려요

전 층 공통으로는 
30초 카드는 55~59초까지 키핑해서 소환사한테 날개를
60초카드는 뽑아서 3글쿨정도 킵한뒤 사무한테 검을 주는걸 추천드립니다

보통은 점복때문에 둘중 하나를 선택해야하는데
피닉스타임엔 비등비등하고 바하타임엔 사무가 압승


4층같은경우엔 dd에 아르카나로 피닉스와 피안화리필 둘 다 줄수있음 매우중요
30초에 거울피하면서 나오는 카드를 피닉스한테 주고 dd중간에 도는 카드를 바로 사무한테 줄수있고
이 두 카드를 전부 아르카나로 주고 3분에 점복을 정렬시키면 왠만하면 전반 2점복도 3씰로올라갑니다.


그리고 카드를 딜러의 버스트가 올라올때까지 기다렸다 뿌리는 잔기술은 매우중요함
0 60 90 120 이런식으로 버스트가 이루어지는게 보통인데 딜러가 정확히 이때 버스트를올리는게아니라 +8~15초의 텀이있으므로 그때 카드를 먹을 딜러를 예의주시하고있어야합니다

제가 하면서 느낀 카드잘먹는직업은
닌자, 소환사, 무도가, 사무라이고

평범하게 카드세금내는직업은
흑마도사, 몽크, 기공사, 용기사

비추= 음유 : 80초+ 용사무곡에 절대음감이랜덤
      적마 : 버스트(근콤)가 90초를 기준으로 지맘대로 

카드배분은 밑쪽 부란다님 글에 적혀있는 이유와 비슷해요
기준은 카드가 들어갔을때 세금을 얼마나 내냐

유격대 세금은 기공보다 무도가가더잘냅니다
파티에 솬은있고 사무가없으면 60초에 나오는 카드로 플러리쉬 스탠다드 부채를 먹을수가있고
기교와 점복이 곱연산되면 점복세금이 올라가니까요




그리고.... 음유는 걍데려가질마셈 진심임 ㅋㅋ 디코로 콜을받아도 카드를못주는직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