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테른
2019-03-11 16:42
조회: 4,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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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서비스 만족도 설문 방식 변경 안내안녕하세요. GM 포비슈입니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매년 두 차례 진행했던 고객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기억하시나요? GM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설문들로, 여러분의 다양한 응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본 설문조사를 통해 GM이벤트/게임 가이드 등의 GM콘텐츠 강화, 착한 복구 서비스 V4 시행 등의 적잖은 서비스를 개선해 왔고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남겨주신 답변들은 지금도 마비노기 영웅전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지금까지 그 동안 설문에 참여해 주신 모든 플레이어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2019년에는 위의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방식이 개선됩니다. 작년까지는 특정 기간을 정하여 상반기 중 1회, 하반기 중 1회씩 설문조사를 진행했는데요, 2019년부터는 게임 종료 시에 아래 그림처럼 서비스 만족도 설문창이 팝업될 예정입니다.
본 조사는 게임의 ‘재미나 밸런스’와 같은 콘텐츠 자체에 대한 설문이라기보다는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하고 있는지, 그리고 여러 불편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GM이 충분히 노력하고 있는지 등 고객 서비스 전반에 대한 설문조사입니다.
[잠깐!] GM이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의 영역은 크게 아래와 같이 구분할 수 있습니다. 1. 착한 복구 서비스 & 아이디 도용 피해 복구 2. GM 콘텐츠 (GM이벤트, 가이드 등) 3. 공지 및 안내 (점검/이벤트/오류 안내 등) 4. 불법 프로그램 & 비매너 이용자 대응 5. 고객센터 1:1 문의
게임 종료 시 위와 같은 설문창이 나타나면 [설문참여 하러 가기]를 통해 참여 부탁 드립니다. 총 4개 ~ 5개 질문으로 약 1분 ~ 2분 만에 답변을 끝내실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남겨주신 답변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설문조사 캡쳐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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