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1. 판정 (크로스 많이 써도 딜이 좋을까 말까인데 크불기가 있는 전투는 ㅠ_ㅠ
또는 간혈적 크로스 버그 정말 믿고 스탠스했는데 . .)
2. 대미지 폭 (폭이 크다. 너무 들쑥 날쑥 함 3단계가 어쩔 땐 1단계 보다
안 나올 때가 있는데 단계별로 을 독립 시켜야 된다고 봅니다. 이건 정말 . .)


타이푼
1. 검긍 버프 미적용 (개인적으로 필요하다고 봄니다 . .)


검의 의지
1. 퍼크 모션으로 연타 크로스 불편함 (일반 크로스보다 퍼크는 연속 1크가 힘듬)
2. 버프가 끝나면 검의 긍지 사라짐 . . (대체 . . 왜 그래야되져?)
3. 메리트가 너무 없다 (예전에 검의 긍지 초기화 될 땐 사용 가치가 있었지만
검의 긍지4단계 라던지 다른식의 . . 개편이 있지 않는 한 안쓸듯)


3타 스매시
1. 스킬북 미구현 (12년 부터 지금까지 . . 도대체 언제 쯤 . .)
2. 거의 쓸모없는 스매시
(이 스매시는 써도 모션을 봤을 때 공격 안할 때 써야 적절하고
차라리 그 시간에 타이푼을 쓰기 때문에 정말 더더욱 버려지는 스매시
스킬북을 준다고 해도 과연 . . ? )


등등 스매시 배율 . .
(근데 아마 . . 의지개편이나 타이푼 검긍댐증버프 적용만 되도 이건 매꿔질지도 . .)

P.S 모든 클래스에게 레져나 핵토믹 필격 처럼 한방기를 줬으면 좋겠다 . .
홀딩기는 다 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