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만개 크리티컬 적용

(확률적으로 대략 15% 전후의 직접적인 딜이 상승 할 것으로추측,

현재 본 서버 기준 3.2%로 발로르 티어 16위, 7낙화 적용한 발로르 기준 13위 수준으로 즉각 평균 수준의 딜량으로 상승 가능)


2. 낙화적 버그 개선

(현재 테스트 서버에서 낙화적으로 돌려받을 시 정상적인 딜의 85%만 돌려받게 됩니다.

몬스터의 블링크로 대미지가 들어가지 않는 것은 유저가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며, 감수해야 하는 부분도 아닙니다.

버그라면 수정 해 주시고, 아니라면 낙화적을 100%의 대미지가 들어가도록 바꾸어 주세요.

혹은 낙화적 시스템 삭제 후 현재처럼 순차적으로 터지는 것이 아니라, 만개 대미지가 한 번에 들어가도록 바뀌면 프레임 드랍 현상과 딜이 증발하는 현상도 개선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해당 실험 글 링크입니다. 확인 해 주세요 http://www.inven.co.kr/board/heroes/3691/144741


3. 화접무 스킬 변경

7만개 적용이 된다면 6개의 일반 낙화를 진낙화로 바꾸는 화접무는 쓸모가 없을 겁니다.

10만개인 현재도 아주 초보자거나 심각한 렉이 있는 경우가 아니면 화접무의 쓰임새가 거의 없습니다.

게다가 이미 3개의 일반 낙화를 진낙화로 바꾸는 삼연섬이 있으며, 타 캐릭터와 다르게 딜링 스킬이 없다는 점을 보아 해당 스킬을 딜링용 스킬로 개편하였으면 합니다.



제가 보낸 건의 일부임

님들도 열시미 건의하고잇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