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패치 이후에 순회 돌면서 느낀점 :

1. 루블 sp 750 고정이 되서 영향을 본 경우는 딱 한번 있었네요. 레저 로오마 다 쓰고 sp 차고 넘치는 와중에 스위치 마나 쿨이 돌고 있을때 루블 쿨이 돌아서 써서 sp가 조금 남은 경우 한번 봤네요.

2. 둠세 쿨이 전보다 빨리 돌기는 하는게  체감은 됩니다. 하지만 쓸 타이밍은 쿨이 도는거랑은 별개인 상황이 많더라구요. 예를들어 아가레스 전투 시작후 워프홀+피오블로 sp모아서 아가레스 공격타이밍에 맞춰 둠세를 쓰면, 기둥 패턴 거의 끝날때 즈음에 둠세 쿨이 돌아왔거나 1~2초정도 비더라구요.  5가레스 중 기둥 마지막 패턴 중에 한번 더 둠세를 사용하는 경우는 한번정도 있던거 같습니다. 즉 패턴운빨이 떠야 타이밍에 맞게 빡빡하게 둠세를 쿨마다 사용할 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이 부분은 순회전투라서 순회딜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결사대에서 시험해봐야 체감이 많이 되는지 알 수 있겠네요.

3. 어제 처음 겪어본 버그인데, 로오마도 급발진 하더라구요. 루블 급발진은 여전하고요. 

4. 여전히 루블 +둠세 퍼펙트 가드로 마나 뻥을 얻지 못한다면 샤픈마나로 전환해서 마나를 수급해야 하고, 레저라도 빗나가거나 버그로 급발진되버린다면 ... 유감..

딜 순위 티어에는 크게 관심은 없지만, 마나 + 스태에 허덕이면서 물흐르듯한 공격이 안되고, 가드 카운터에 의해서 마나를 수급해야 하는게 좀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다음 레벨 무기를 맞출때에는 채찍으로 갈지 아니면 그대로 롱블로 갈지 고민이 되는 부분입니다. 채찍은 아무래도 제 취향이랑 조금 멀어서 그닥 끌리진 않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