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오늘 패치전까진, 많은 분들이 그림덴 키워놓고 많이들 봉인해두셨을 거라 생각해요



있으나 마나한 스트라이더, 도무지 터질 생각을 안하는 크사나,


개찐따 판정의 케센트릭 소울, 성공했어도 공중제비중 피격되는 서머솔트 랜딩


장판 어떨때는 회피하고 어떨때는 맞고 구르는 사일런트 스텝


연계 들어오면 연속가드고 뭐고 처맞아 나가떨어지는...



정말 나온지 일주일 된 신캐 맞나 싶을정도로 암울해서 날이 갈수록 하는 사람을 찾아보기도 힘들었는데


오늘 패치로 숨통은 좀 트인거 같네요


크사나 판정은 정말 많이 유해졌고, 암습 위치이탈도 덜해진거같고, 가드 후 연계 핸드스프링,서머솔트 랜딩이 잘 터지는거같네요


다른분들이 지적하신것처럼 많은 것들이 아직 고쳐져야겠지만 개발진측에서 애정을 좀 더 갖고 지속적으로 패치에 나서

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