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아바는 크게 영향 없고
길바?
물론 라인 중간에서 경치태우면 길바도 좀 먹기 힘들지.

근데 3라인 전체가 중간에서 경치 태울것 같음? 서로 건물 하나 안미는 루즈한 겜?
절대 안그럼. 길바는 평상시 라인전때도 충분히 경치수급 되고
애초에 오브젝트때 경치를 극한으로 땡기는 건 그대로라.
체력 상향도 받아서 상당히 안 죽는건 덤.
애초에 길바할때 길바 구슬퀘 쌓이는거 보면 알자너. 구슬을 그렇게 쌓을 정도로 먹는게 어렵지 않았고 재생구슬 먹는거랑 경구랑 별 차이 없음

가즈로?
오히려 가즈로는 근딜에 가까워서 라인전 ㅇㄷ 본 캐릭이고 지금
경구 먹으러오다 포탑처맞고 가즈로 레이저에 평타에 다 처맞음
심지어 기계왕찍는다? 가즈로 상대로 경치먹다가 고통 받음

머키?
E로 누구보다 안정적 회피되고
정상적인 라인전에선 복어가 안터지는게 이상했음

이번 경구패치로 조금 컨트롤 요구할뿐.
그리고 안그래도 상향먹은 점액특 가니까 아주 퀘도 쑥쑥쌓이고 적 메이지는 고통받더만.
생각보다 상대도 접근해야된다는게 차이가 큼



아무튼 결론적으로 이번 패치로 뒤진건 아즈모단 정도고(d경치수급안됨/q장거리 라클 겸 수급 안됨)
나머진 할만함,


그리고 갠적으로 경구패치후에 갱의 중요성,캠프의 타이밍과 캠프와 함께하는 순간 푸쉬타이밍,라인서는걸 바꾸는 유동성 등
좀 더 생각하고 전략적으로 할 게 많아짐.
물론 그전처럼 죽어라 탑 봇 붙어있고 아군은 갱 안오고 캠프타이밍 못잡아서 날리면 당연히 이번 패치 후 경치 먹기 힘들겠지.
단순 몇몇영웅 안좋아졌다고 쓰레기패치는 아닌 것 같음.
이런 부분은 밸패로 해결이 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