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거리 근거리 할것없이
막타나 영웅에 의한 피해로 1초안에 죽으면 
거리에 상관없이 경험치구슬 수급 가능. 

아즈모단 구슬로도 막타치면 경험치구슬이 아즈모단위치로감.
해머도 마찬가지

기타 원거리메이지들도 마찬가지 
켈타스가 살폭+불기둥으로 돌격병 처리하면
켈타스같은 뚜벅이 영웅이 굳이 경구쪽으로 가까이 가지않더라도
경구가 자동적으로 켈타스쪽으로 수급되도록 만들어야함

그리고 막타나 영웅이 주는 피해이후 1초안에 죽이지못한 돌격병의
경구만 그자리에 돌격병이 죽은자리에 떨어짐.


여기서 끝이 아니라
경험치구슬 획득범위가 지금보다 약 1.5배~2배 넓게 설정.
그럼 근접딜러나 투사들도 어느정도 원거리사거리 안으로 들어가 일방적으로
맞아가며 경구를 획득하는걸 피할수있을거라 생각함.


이러면 패치가 너무 복잡하다고?
근간이 되는 시스템이 바뀌었는데 영웅별패치는 둘째치고
역할군 특색조차도 고려안하고 세부조정없이 떡하니 바꿔놓는게 
정말 웃긴이야기임.

생각해봐 4기통엔진 차 몰고다니다가 
갑짜기 6기통엔진 뜯어다가 교체해서 붙인다고 그게 문제없는 
6기통 승용차가 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