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현재 오류
>체감 은근 큼. 근데 캐릭 자체 성능이 구려서 벤급은 아님.
레이너같은 애가 이런 오류터졌으면 ㅈ사기였겠지만

2.패치노트
>무모함이 거의 모든 상황에서 유용함.
해골 사냥꾼은 적군 조합이나(아바투르..) 적이 커버 잘하면 안깨지거나 늦게 깨지는 경우가 많고, 초반특이라고 보기보단
후반 특(사거리 7.7로 13이후에 이속 30,공속 유지하며 카이팅)인데
무모함은 거의 초중후반 다 쓸 수 있음
갓특성임
초반 쌈 계속 걸거나 라인에서 싸울때 진짜 유용함.
팀에 탱커만 잘해주면 피 50퍼 이하로 깎아놓고 준나 스택 쌓을 수 있음.
줄진에게 150스택=똥캐와 일반캐를 가르는 경계인데
이게 특성 하나로 확 좁혀지니 진짜 좋아졌음

>발목긋기 상향
팀에 루시우 있을때, 카이팅이 좀 불안할때 찍을만해짐.
이속 30유지 자신 없으면 과감하게 찍을 가치 있음
더구나 이번에 무모함덕에 퀘완이 빨리되서

>그물덫 상향
생각보다 체감이 덜 됨.
사실 단두대 콤보 자체가 그물덫 맞는거 보고 단두대 던지는게 아니랃그물덫이랑 동시에 날리는거라
나한테 그물덫이 빗나간다=단두대도 빗나간다 이거라서
크게 체감은 안되던. 그래도 상황따라서 단두대 그물덫 빗나간거 보고 들오는 적 딜러 그물덫-w중심부-q콤보로 족치긴 ㄱㅊ.
그리고 내가 이렇게 습관들어서 그렇지 이동기없는 캐릭한테는 그물덫 맞는거 보고 단두대 날려도 됨

갠적으로 차라리 단두대-그물덫 쿨을 30초로 줄여서 맞춰주면...너무 욕심인가


결론:건질건 무모함 하나. 단두대 상향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