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썼던 글 지우고 좀 더 자세히 써서 올리겠습니다)



어제 폰이 작살난 탓에 오늘 새폰으로 바꿔서 다시 로그인을 시도했습니다만... 이렇게 계속 데이터 인계가 실패했다고 뜨네요. 이것만 몇번 시도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는 맞게 입력했고 이전 폰에서 인계 제대로 시켜놨고 인계 해제 일절 건들지 않았습니다.
이전폰에서는 앱삭은 안시켰고(액정이 박살나서 하고 싶어도 못하는 상황) 폰 호환은 안맞는건 아닌거 같더군요(기종은 갤럭시 A8 STAR) PC로 해당 계정 로그인을 하니 이용중인 서비스 목록에 데레스테 제대로 들어가있습니다. 더불어 인계 방식이 아마도 똑같을 밀리시타는 문제없이 잘 로그인이 되었습니다...

작년에 지인분께 계정 잠깐 드린 적은 있었는데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주고 그 외에는 별다른 조치를 안취했습니다만, 그때도 특별히 문제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왜 지금은 문제가 생기는지 알 수 없는 노릇이네요. 몇번 앱을 삭제했다가 다시 깔았는데도 저 상태니... 계정이 날아간 상황은 아닌거 같지만 좀 답답하긴 하네요. 해결방법이 아예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