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3시에 추가된 공지 번역입니다

-----------------------------------------------------------------------
본 문제점에 대한 대응이 늦어져서 정말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버그가 발생했던 고객분들을 시작으로 여러 고객분들께 불편과 심려를 끼친 것에 깊게 사과드립니다.
본 문제점에 대한 추가 보고가 있으므로 전해드리겠습니다.

2020/01/10 (금) 에 버그가 발생했던 고객분들께 보상을 드렸습니다만 그 후 조사한 결과 보상을 못받은 고객이 있었습니다. 해당하는 25명의 고객분께 보상을 배포하였으므로 확인해주실 수 있으시다면 다행입니다.

이 문제에 대한 보상은 버그에 걸렸었으나 가챠를 돌리지 않았던 고객분들의 기분이나 기타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하여 결정했었습니다.
하지만 그 결정 내용에 배려가 부족했기에 많은 고객분들의 걱정을 끼쳤으며 더 나아가 노여움을 품으시는 결과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과 지금까지의 경위를 감안하여 검토한 결과 모든 고객의 공정성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이번 버그에 해당하지 않은 고객에게 추가로 10연 플래티넘 티켓 7장(2020/01/10(금)에 배포된 것과 합쳐 총 8장)을 배포하였습니다.
아이템 수령 기한은 2020/01/31 (금) 23:59까지이므로 서둘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사과로써 기간연장을 하고 있었던 '10연 플래티넘 가챠 1일 1회 무료'는 그대로 2020/01/20 (월) 14:59까지 이므로 함께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추가로 적었던 내용을 포함해 본 공지 내용의 정보가 부족했던 점을 사과드립니다.
다음 내용에 대해서는 자세한 설명을 하겠습니다.

롤백 대응에 대해서
이번 대응에 있어서 "롤백(모든 유저의 게임 상태를 과거의 특정 시간대로 돌리는 작업)을 했어야 하는것이 아니냐"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버그는 2020/01/07 (화) 16:00 시점에 발생을 확인했습니다. 처음에는 대응 수단의 하나로써 롤백도 검토했습니다만.
1. 고객분들에 따라 여러가지 발생 패턴이 있었기에 개별 상황 파악 및 수정에 시간이 더 필요했던 상황
2. 롤백을 할 경우 개최 6일이 지나고 있던 이벤트 "플래티넘 스타 시어터"의 이벤트 포인트 등도 돌아가는 상황
등의 사정의 있었기 때문에 즉시 수정이 어렵다는 것과 (롤백에 의한)영향범위가 넓은것, 많은 고객분들께 큰 폐를 끼쳐버리는 것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롤백하지 않고 제대로 버그픽스를 한 뒤 고객별로 상황에 맞춰 보상을 한다"라는 정책을 결정하였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많은 고객분들께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부정행위의 인정에 대해
이번 버그의 발생으로 평소보다 많이 "10연 플래티넘 가챠 1일 1회 무료"를 돌린것 자체가 부정행위에 해당하는것이 아니냐는 지적을 받았습니다.
이번 버그는 고객분들이 정상적으로 게임을 해 오는 와중에 "횟수가 정상이 아닌 상황"이 발생해 버린 것으로 특수한 툴의 사용이나 작업을 통해 명확하게 의도하여 발생된 것이 아니었으며, 본 버그 공지를 확인한 뒤 "횟수가 정상이 아닌 상황"을 발생시키는 것도 불가능한 상황이므로 저희로써는 이를 부정행위로 보고 있지 않습니다.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본 버그 공지의 게제 기간에 대해
이 공지글이 2020/01/15 (수) 12:00에 없어진 것에 대해서 저희가 의도적으로 공지를 철회한것이 아닌가 하는 문의를 다수 받았으므로 공지글이 없어진 경위를 설명하겠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일반적으로 모든 버그관련 공지사항의 게제기간을 '1개월'로 설정하고 게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공지글은 작성 당시 게제기간을 잘못하여 '1주'로 설정하였기 때문에 2020/01/08(수) 12:00부터 1주일이 경과한 해당 날짜에 공지가 내려가게 되었습니다.
큰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와중에 새로운 실수로 여러분의 불신을 초래한 것, 설명 내용에 부족한 점이 있었던 것을 거듭 사과드립니다.

다시한번 본 문제에 대해서 발생부터 지금까지 여러분께 동요를 일으킨 점, 하나하나의 실수를 막지 못한 점을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죄송합니다.
재발 방지를 위해서 진지하게 임해가겠으니 부디 앞으로도 [아이돌마스터 밀리언라이브 시어터 데이즈]를 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