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


이 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몬스타기어 H700G PRO 7.1채널 진동 EQ 게이밍 헤드셋 입니다.


몬스타기어 H700G PRO 7.1채널 진동 EQ 게이밍 헤드셋은 블랙 컬러 디자인에 레드 LED 조합

으로 듀얼 메탈 스트랩 구조를 가진 몬스타기어 보급형 게이밍 헤드셋 입니다. 가상 7.1 채널과

진동 기능 지원에 50mm 드라이버 유닛으로 강력하고 구분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머리 크기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이 되는 와이어 헤드 밴드 구조에 이어캡은 약간 좌우로 움직이

는 틸트식으로 되어 있고, 이어캡에서는 레드 LED가 나옵니다. 넓고 두꺼운 이어패드는 인조 가

죽 재질이며 밀폐형 귀마개 구조로 되어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줍니다.

진동 온/오프, 마이크 온/오프, LED 온/오프, 음소거 온/오프, 볼륨 조절 버튼이 있는 컨트롤러가

있고, 고감도 센서가 내장된 마이크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플렉시블구조입니다. 전용 소프

트웨어는 몬스타기어 홈페이지에서 제공되고,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 패키지



박스 정면에는 몬스타기어 H700G PRO 헤드셋 사진에 블랙과 레드 색상 조합 디자인이네요.



박스 다른 측면에는 리모컨 컨트롤러에 세팅된 EQ 버튼이 별도로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네요.



박스 후면에는 제품의 자세한 특징들이 적혀 있습니다.



상단과 하단에 봉인씰이 여러 군데에 붙어 있습니다.



개봉하기 전 상단 모습입니다.



개봉해 보니 몬스타기어 H700G PRO 제품은 안전하게 전체 비닐 포장 되어 있습니다.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헤드셋들은 전체 비닐 포장이 잘 안되어 있기는 합니다.



구성품은 몬스타기어 H700G PRO 7.1채널 진동 EQ 게이밍 헤드셋과 메뉴얼 1부 입니다. 



- 외형



블랙 색상 디자인으로 크기는 가로 : 200mm, 세로 : 230mm, 폭 : 100mm 입니다.



이어패드 크기가 상대적으로 큰 편입니다.



블랙 무광 코팅 재질로 되어 있으며 다소 거친 표면입니다.



왼쪽(L) 이어캡에 마이크와 케이블 전원선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헤드 프레임과 이어 프레임 사이 은색의 동그란 모양에 오른쪽(R), 왼쪽(R) 구분 표시가 있네요.



듀얼 메탈 스트랩 구조에 헤드 밴드 상단에는 몬스타기어 로고가 있습니다.



헤드 밴드는 부드러운 인조 가죽 재질의 쿠션으로 되어 있습니다. 



머리 크기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이 되는 와이어 헤드 밴드 구조 입니다.



해드 밴드를 당겨보니 좌/우로 최대 약 35mm 정도 늘어납니다.



이어패드 두께는 23mm이고, 이어캡은 약간 좌우로 움직이는 틸트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움직이는 각도는 약 15~20도 정도입니다. 귀에 더 밀착할 수 있어서 착용감이 좋아집니다.



이어패드 원형이며 외경은 105 x 105mm 이고, 내경은 53 x 53mm 입니다.



마이크 길이는 115mm 이며, 플렉시블 구조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LED도 나옵니다.



마이크 캡은 플라스틱 재질이네요.



케이블은 패브릭 재질이며 중간에는 컨트롤러가 있고, 노이즈 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컨트롤러에는 볼륨 조절, 진동 온/오프, 마이크 온/오프, 음소거 온/오프, EQ 버튼, LED 온/오프

버튼이 있고, EQ 버튼은 3가지 모드(보이스, 현장감, 음악모드)로 하드웨어 세팅되어 있습니다.


- LED



이어캡 안에 있는 테두리에서 고정된 레드 LED가 나오며 컨트롤러로 LED 온/오프가 됩니다.



마이크 캡에서도 레드 LED가 나오는군요.



- 소프트웨어



전용 소프트웨어는 몬스타기어 홈페이지(monstargear.co.kr)에서 다운로드가 됩니다.



EQ 주파수 설정 입니다. 총 4개의 프로필, 설정 초기화, EQ 실행, 3D 실행, 초기화가 있습니다.



음장 효과 메뉴입니다. 기본효과, 영화관, 욕실, 거실, 복도 모드등을 지원합니다.



마이크 볼륨 메뉴입니다.



가상 7.1 채널 메뉴 입니다. 방향 전환 항목도 있고, 활성화 시켜서 적용하면 됩니다.


- 착용감 및 사운드 (게임, 음악)




제 머리 둘레는 58cm이고, 두상이 큰 편입니다. 헤드셋은 크기가 크고, 이어캡은 약 15도 정도

좌우로 움직이는 틸트 구조라 어떤 두상이라도 잘 잡아주며 착용감이 뛰어납니다. 이어패드가

두껍고 넓어서 밀착감과 밀폐감도 좋은 편입니다. 그러면서 차음성도 좋은 편입니다. 

그러나 장력이 상당히 쎈 편이라 장시간 사용하면 머리나 귀 부분이 불편할 수 도 있을 것 같습

니다. 게임은 배틀그라운드이며 총소리, 발소리, 비행기 소리등 구분감 있게 잘 들렸고, 진동 소

리는 적당했습니다. 고음부와 해상력이 다소 있는 편이라 음악 감상용으로도 괜찮은 편입니다.

영화 감상시 배경음은 중저음 성향이고, 소리나 음성은 고음 성향이 강합니다. 게이밍에 있어서

가상 7.1채널 셋팅을 안해도 충분히 몰입감을 느낄 수 있으며 마이크 음성은 또렷하게 들리고

잘 전달이 잘 됐습니다.


- 몬스타기어 H700G PRO 7.1채널 진동 EQ 게이밍 헤드셋 영상 (유투브)



- 총평



▶몬스타기어 H700G PRO 7.1채널 진동 EQ 게이밍 헤드셋 특징 


세련된 블랙 무광 코팅 재질에 레드 LED 조합 디자인

- 밀폐형 이어패드가 넓고 두꺼우며 이어캡은 틸트 구조라 착용감이 좋음

- 가상 7.1 채널과 진동 기능에 50mm 드라이버로 강력한 사운드 제공

- 진동/마이크/LED/음소거 온오프 및 볼륨 조절 버튼 컨트롤러

- 하드웨어 세팅된 EQ 버튼 (보이스/현장감/음악 3가지 모드)

- 플렉시블 구조의 마이크

- 전용 소프트웨어 지원 및 무상 1년 보증


▶몬스타기어 H700G PRO 7.1채널 진동 EQ 게이밍 헤드셋 아쉬운 점..


- 장력이 센 편..


'본 리뷰는 EMBEST와 MONSTAR GEAR(몬스타기어)로부터 제품을 증정 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