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남성들의 필수품인 전기면도기를 소개드려볼텐데요. 이 제품은 말 그대로 가성비 짱인 제품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티피오스의 이어폰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당시에도 가격대비 들려주는 음질이 상당히 만족스러웠던 기억이 있는데, 면도기는 어떨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패키지 박스는 일반적인 면도기의 포장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만 제품의 가격이 1만원대라는 점을 생각해본다면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포장상태입니다. 박스 전면부와 후면부에 걸쳐 티피오스 더맨 101 전기 면도기의 디자인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유통사에 관한 정보와 고객센터 연락처도 꼼꼼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기본구성은 티피오스 더맨 101 전기 면도기와 충전 아답터, 한글 메뉴얼 그리고 청소용 솔의 구성입니다. 이 구성이 현재 온라인 마켓에서 1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메뉴얼은 한글로 구성되어 있어 누가봐도 쉽게 이해가 가도록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외형은 요즘 전기 면도기가 추구하는 스타일인 3D ACTION 타입으로 턱 모양을 따라 굴곡진 부위까지 수염이 절삭되도록 입체적인 면도가 가능한 설계가 바탕되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면도기의 바디는 유광처리되어 있고, 이게 정말 1만원대 제품이 맞는건지 의심이 들 정도로 외형 퀄리티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후면부는 무광 블랙으로 손으로 잡기에도 미끄러짐없이 느낌이 매우 좋습니다. 습식과 건식 면도가 모두 가능한 제품이기에 후면 하단부에는 습식이 가능한 마크가 찍혀 있습니다.



헤드 부분은 투명한 덮개가 덮혀 면도날과 그릴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으며, 헤드부분은 몸체와 별도로 만들어진 기본 형태입니다.



면도날 못지 않게 중요한 부분이 면도 그릴부인데, 촘촘하고 일정한 패턴이 상당히 촘촘하고 마감도가 무척이나 좋습니다.



전체적인 바디라인이 손에 잡기 무척 편한 형태이며, 유광과 무광이 적절히 섞인 디자인이 결코 값싸 보이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헤드부분은 분리가 되는 형태로 별매로 클렌징 솔과 콧털정리기, 그리고 트리머를 구입하여 사용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별매로 구성된 제품가격도 무척이나 저렴해서 부담이 없습니다.



헤드부의 면도날 청소를 위해서도 간단히 분리하여 청소가 가능한 구조입니다.



티피오스 더맨 101 전기 면도기는 4시간 정도의 완충으로 연속 사용시 40분을 쉬지 않고 작동이 가능하며, 약 10일간 아침 면도를 할수 있습니다. 



듀얼 컷팅 면도날과 리프트앤 컷 방식의 밀착 면도로 상당히 깔끔한 면도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모든 남성들이 아침마다 면도하는 과정은 필수의 시간일텐데요. 사실 저역시 수염이 빨리 자라는 편이라서 아침에 하는 면도에 좀 더 신경을 쓰는 편인데, 티피오스 더맨 101 전기 면도기로 직접 면도를 해보니 생각보다 상당히 깔끔한 면도가 가능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타사의 몇십만원짜리 제품과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할 정도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면도가 가능했습니다.



티피오스 더맨 101 전기 면도기는 현재 온라인 마켓에서 1만원대에 판매되는 제품으로 제품의 퀄리티에 일단 상당히 놀랐습니다. 별매로 구매 가능한 제품들의 가격대도 무척이나 저렴하고, 일단 면도기로써의 기본적인 면도 성능도 아주 만족스러웠으며, 한번 충전으로 약 10일간 사용이 가능하며, 습식과 건식 면도가 모두 가능하기에 가격대 성능비로 단연 강력히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본 사용기는 네이버플레이윈도와 티피오스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