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2 THE LASTAVARD
용사님들! 안녕하세요. 메티스입니다.

11월 7일(수) 정기점검을 통해 업데이트되는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업데이트 노트]

■ 더욱 새롭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라스타바드’! 용사님들의 모험을 기다립니다!
1. 라스타바드 던전 세부 설정 안내

2. 각 군왕의 집무실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침묵의 동굴 지역 내 중앙 광장 텔레포터 ‘론드’를 이용해 중앙 광장으로 이동 후 각 방향에 위치한 텔레포트를 추가로 이용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매주 금요일 21시~22시 진행되는 ‘핫 타임’에는 보스 몬스터와 단테스의 친위대가 대거 출현합니다!

※ ‘단테스의 친위대’는 일반 몬스터 보다 높은 확률로 아이템을 드롭합니다.

4. 라스타바드 지역에서 획득한 ‘배지’ 아이템은 아덴 상단 NPC를 통해 판매가 가능합니다.


5. 라스타바드 지역에서만 수행 가능한 특별 퀘스트 3종을 완료하고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획득하세요!

※ 해당 퀘스트 3종은 매주 수요일 05:00 이후 진행 횟수가 초기화 됩니다.
※ 라스타바드 보스 몬스터 처치 퀘스트 대상 범위는 대법관 8종, 군왕 4종, 대장 4종, 단장 4종 중 1개만 진행하여도 완료됩니다.

6. 라스타바드 던전 지역 별 핵심 보상 안내


※ 라스타바드 지역 보스 몬스터 별 핵심 보상 안내

7. 라스타바드의 각 지역별 인장과 징표를 수집하여 아이템 컬렉션을 등록하세요!


■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 ‘라스타바드’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1. 기간 : 2018년 11월 7일 (수) 정기점검 후 ~ 2018년 11월 21일 (수) 정기점검 전

2. 이벤트 기간 매일매일 특별 퀘스트를 수행하고 특별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 해당 이벤트 퀘스트 완료 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추가로 사용해 강화된 경험치 보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라스타바드 행운 상자 (이벤트)’ 아이템 세부 구성 안내
- 획득 가능 아이템 중 1종에 대해 획득이 가능합니다.


※ 무관/신관의 아이템 상자 (이벤트)는 사용 시 클래스에 따라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 라스타바드 신성한 반지 상자 (이벤트)는 사용 시 클래스에 따라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 라스타바드 영웅 각반 상자 (이벤트)는 사용 시 클래스에 따라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 라스타바드 4대 군왕 장비 상자 (이벤트) 사용 시 획득 가능 아이템 중 1종을 획득합니다.

■ 할로윈의 성장 상자 관련 이벤트 아이템 제작 2주차 목록 안내
1. 1주차 이벤트 아이템 목록 중 ‘상급 스킬북 상자, 상급 스킬북 상자(각인), [변신 카드] 잭 오 랜턴 (레드)’이 삭제되고, 2주차 전설 등급 이벤트 아이템 제작 목록이 추가됩니다.

2. 할로윈의 성장 상자 이벤트 아이템 제작 2주차 재료 안내
- 전설 등급 이벤트 아이템 제작은 실패 확률이 존재합니다.
- 전설 등급 이벤트 아이템 제작 실패 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50개’를 획득합니다.

- 제작 2주차부터 ‘상급 용해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상급 용해제 아이템은 계정 당 10개 한정 제작이 적용됩니다.

※ 상급 용해제 아이템은 2018년 12월 5일 05:00 자동 삭제됩니다.

※ 전설 등급 아이템은 서버 당 2개, 계정 당 1개 한정 제작이 적용됩니다.

■ ‘마법인형 각성서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제작이 시작되었습니다!
1. 기간 : 2018년 11월 7일 (수) 정기점검 후 ~ 2018년 11월 28일 (수) 정기점검 전

2. 스킬북 등급에 따른 ‘마법인형 각성서 조각’ 획득 수량 안내

3. 이벤트 기간 ‘마법인형 각성서 조각’ 제작 대체 재료 추가 아이템 목록 안내

■ 2018년 11월 7일 (수) 정기점검 후 할로윈 이벤트 관련 컨텐츠 이용이 불가합니다.
1. 특수 던전 ‘마녀의 놀이터’ 입장이 불가합니다.

2. 이벤트 퀘스트 ‘할로윈 파티’ 수령 및 진행이 불가합니다.

3. 이벤트 한정 제작 ‘악마왕의 무기 상자 (각인), 할로윈 호박 갑옷 (각인)’ 진행이 불가합니다.

4. 이벤트 종료로 관련 아이템이 자동 삭제됩니다.

5. 할로윈 기념 패키지 (이벤트) 판매가 종료되어 해당 상품 구매가 불가합니다.

6. 시련 던전 및 월드 보스 컨텐츠에서 ‘할로윈 아인하사드의 축복 상자(이벤트)’ 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7. 월드 보스 입장 시 더 이상 ‘잭 오 랜턴(레드)’로 변신하지 않습니다.

8. 기란 마을이 할로윈 이벤트 종료로 인해 기존 마을의 모습으로 돌아갑니다.

9. 각 마을에 위치한 ‘할로윈 이벤트 상인’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10. 잡화상인, 아덴 상단, 창고 지기의 모습이 할로윈 이전으로 돌아갑니다.


■ 할로윈 이벤트 아이템 ‘호박 장비 상자(이벤트)’의 삭제 일자가 변경됩니다.


■ 2018년 11월 7일 (수) 정기점검 후 ‘아덴 국왕의 공표’ 이벤트가 종료되어 관련 컨텐츠 이용이 불가합니다.
1. 특수 던전 ‘국왕의 수렵 사냥터’ 입장이 불가합니다.

2. 이벤트 상인 ‘명예로운 상인 글로리’가 등장하지 않습니다.

3. 이벤트 기간 12시 푸시 보상인 아인하사드의 축복 추가 지급이 종료되었습니다.


■ 혈맹 경매 입찰 갱신 시간이 60초에서 30초로 보다 단축되었습니다.


■ 기타 수정 사항
1. ‘(각인) 희귀 방어구 컬렉터 I’ 재료로 ‘+5 축복받은 다크 포레스터의 핑거탭(각인)’ 아이템을 등록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2. 혈맹 가입 신청 후 간헐적으로 승인 거절 시 출력되는 팝업창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