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2 THE LASTAVARD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신비한 상인이 새해를 맞이하여 아덴 왕국에 방문했습니다.
신비한 상인을 방해하려는 켄라우헬과 케레니스의 분신을 물리치고
용사님들의 성장을 도울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이벤트 일정
- 2019.01.02 (수) 정기점검 후 ~ 2019.01.16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신비한 상인’이 아덴 대륙의 일부 던전 입구 중 한 곳에 등장합니다.
①‘신비한 상인’은 00:30부터 22:30까지 2시간 간격으로 아덴 대륙의 일부 던전 입구 중 한 곳에 등장합니다.
2) ‘신비한 상인’은 몬스터와 함께 출현하며, 몬스터를 모두 처치해야만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신비한 상인’은 상급 변신/마법인형 뽑기권, 던전 충전석 및 다양한 버프류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①‘신비한 상인’은 몬스터 처치 직후부터 5분간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신비한 상인 출현 정보
-이벤트 기간 동안 ‘신비한 상인’이 00:30부터 22:30까지 2시간 간격으로 아덴 대륙의 일부 던전 입구 중 한 곳에 등장합니다.
-‘신비한 상인’은 총 5개의 출현 장소 중 한 곳에 랜덤하게 등장합니다.

2) 등장 몬스터: 켄라우헬, 케레니스의 분신
-‘신비한 상인’은 몬스터와 함께 출현하며, 몬스터를 모두 처치해야만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는 등장 후 20분이 지나면 ‘신비한 상인’과 함께 사라집니다.

3) 신비한 상인 판매 아이템
-‘신비한 상인’은 상급 변신/마법인형 뽑기권, 던전 충전석 및 다양한 버프류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신비한 상인’은 몬스터 처치 직후부터 5분간만 이용 가능합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19년 1월 16일 정기점검 이후, ‘신비한 상인’은 등장하지 않습니다.
- 2019년 1월 16일 정기점검 이후, ‘케레니스의 분신’과 ‘켄라우헬의 분신’ NPC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 2019년 1월 16일 정기점검 이후, ‘상급 변신 뽑기권(이벤트)’, ‘상급 마법인형 뽑기권(이벤트)’, ‘일반 던전 시간 충전석(이벤트)’, ‘버림받은 자들의 땅 시간 충전석(이벤트)’, ‘고대 정령의 무덤 시간 충전석(이벤트)’,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2019년 1월 30일 정기점검 이후, ‘드래곤의 진주(이벤트)’, ‘전투 강화의 주문서(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