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2 THE LASTAVARD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그렘린이 이벤트를 위해 직접 아덴월드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발 빠른 그렘린을 잡기 위해서는 조우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수상한 은신처에 숨어있는 그렘린을 처치하고 보상을 획득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19.01.16 (수) 정기점검 후 ~ 2019.01.30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이벤트 퀘스트 ‘발 빠른 그렘린’이 진행됩니다.
2) 퀘스트 텔레포트를 선택하면 그렘린이 숨어있는 ‘수상한 은신처’로 이동됩니다.
   ① ‘수상한 은신처’ 던전 입장 시 5가지 맵 버프(디버프)가 적용됩니다.
3) ‘조우의 주문서(이벤트)’를 사용해야 ‘발 빠른 그렘린’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① 60레벨 이상의 캐릭터에게는 매일 05시 ‘조우의 주문서(이벤트)’가 인벤토리로 자동 지급됩니다.
      ※ ‘조우의 주문서(이벤트)’ 를 지급받기 위해서는 인벤토리에 여유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②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 시 이벤트 보상으로 ‘아인하사드의 축복 300’이 지급됩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일일 이벤트 퀘스트: 발 빠른 그렘린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이벤트 퀘스트 ‘발 빠른 그렘린’이 진행됩니다.
-60레벨 이상의 캐릭터에게는 매일 05시, ‘조우의 주문서(이벤트)’가 인벤토리로 자동 지급됩니다.  
-인벤토리가 꽉 차 ‘조우의 주문서(이벤트)’이 지급되지 않은 경우, 인벤토리 공간을 확보 후 퀘스트 창에서 이벤트 퀘스트 수락 시 ‘조우의 주문서(이벤트)’가 지급됩니다.
-‘조우의 주문서(이벤트)’을 사용해야만 발 빠른 그렘린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보상으로 ‘아인하사드의 축복 300’이 지급됩니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는 매일 오전 05시 초기화되며, 오전 05시 기준으로 ‘조우의 주문서(이벤트)’가 자동 지급 됩니다.

* ‘조우의 주문서(이벤트)’는 획득 후 24시간 이후에 자동 삭제됩니다.

2) 이벤트 던전: 수상한 은신처
-‘수상한 은신처’ 이벤트 던전은 60레벨 이상 캐릭터만 입장 가능하며, 3분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수상한 은신처’ 던전 입장 시 5가지 맵 버프(디버프)가 적용됩니다.
-‘발 빠른 그렘린’은 ‘조우의 주문서(이벤트)’로만 처치할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의 ‘조우의 주문서(이벤트)’를 사용하세요.

[수상한 은신처]

[맵 버프(디버프)]

■ 필독! 주의사항
- ‘조우의 주문서(이벤트)’는 획득 후 24시간 이후에 자동 삭제됩니다.
- 2019년 1월 30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퀘스트 ‘발 빠른 그렘린’은 삭제됩니다.
- 2019년 1월 30일 정기점검 이후, ‘수상한 은신처’로 이동 불가합니다.
- 2019년 1월 30일 정기점검 이후, ‘조우의 주문서(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