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THE BLESSING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신성검사의 재탄생을 기념하여 용사님의 강함을 증명할 기회, 시련의 탑이 돌아왔습니다.
시련에 탑에 도전하여 더욱 성장한 용사님의 모습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또한, 시련의 탑에서 획득한 ‘시련의 증표’를 활용해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 이벤트 일정
- 2021.04.07 (수) 정기점검 이후 ~ 2021.04.28 (수) 정기점검 전
*증표 교환 상인 출현: ~2021.05.04(수) 정기점검 전까지

■ 이벤트 내용 요약
1) [던전] – [시련의 탑]에서 각 층을 클리어하고 보상을 획득하세요.
- 시련의 탑은 이벤트 기간 1일 5회 이용 가능하며, 이용 시 마다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소모됩니다.
- 각 층 클리어 시 ‘시련의 증표’와 아데나, 각종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획득한 시련의 증표를 모아 아이템으로 교환하세요.
- 기란 마을의 이벤트 NPC ‘증표 교환 상인 요하임’으로부터 희귀 변신/마법인형 상자, 악세서리 교환 증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의 이벤트 상인 판매 물품 목록은 모든 서버에서 동일합니다.
 *지난 시즌 대비 사용금지 스킬 목록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각층 클리어시 HP/MP 100% 회복 기능이 추가됩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던전 ‘시련의 탑’
- 이벤트 기간 [던전] – [시련의 탑]에서 시련의 탑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 시련의 탑은 이벤트 기간 1일 5회 이용 가능하며, 각 층 입장 시 아인하사드의 축복 10이 소모됩니다.
- 이전 층을 클리어해야 다음 층 진행이 가능하며, 한번 클리어한 층은 당일 도전이 불가능하고 다음날 05시 도전 가능 횟수 초기화 이후 다시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던전 ‘시련의 탑’]
※ 각 층 클리어 가능 횟수는 오전 05시에 초기화됩니다.

2) ‘시련의 탑’ 층별 보상
- 시련의 탑은 총 100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제한 시간 안에 모든 몬스터를 처치해야 하는 일반층, 시련의 상자를 격파해야 하는 보너스층, 보스가 등장하는 돌파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각층 클리어 시 시련의 증표, 아데나, 각종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 가능한 수는 상층으로 갈수록 증가합니다.
- 각층 클리어 시 HP/MP가 100% 회복됩니다.

[시련의 탑 층별 구성]
[층별 보상 아이템(예시)]
※ 1층마다 층별로 획득 가능한 시련의 증표 수는 1씩, 아데나는 420씩, 각 코인 수는 3개씩 증가합니다.
[시련의 증표]

3) 증표 교환 상인 ‘요하임’
- 이벤트 기간, 기란 마을에 NPC ‘증표 교환 상인 요하임’이 등장합니다. (*4/7 정기점검 이후~5/4 정기점검 전까지)
- 획득한 ‘시련의 증표’는 요하임에게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시련의 탑 버프는 중첩되지 않으며, 시련의 탑을 벗어날 경우 효과가 종료됩니다.
- 증표 교환 상인 ‘요하임’은 모든 서버에서 동일한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증표 교환 상인 판매 아이템 – 모든 서버]


■ 필독! 주의사항
- 서버 이전 시, 시련의 탑 최고 층 클리어 내역과 일일 도전 가능 횟수는 유지됩니다.
- 2021년 4월 28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던전 ‘시련의 탑’에 입장할 수 없으며, ‘시련의 탑 버프 코인 (1단계)’, ‘시련의 탑 버프 코인 (2단계)’, ‘시련의 탑 버프 코인 (3단계)’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2021년 5월 4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NPC ‘증표 교환 상인 요하임’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 2021년 5월 4일 정기점검 이후, ‘시련의 증표’, ‘희귀 변신 카드 상자 (시련의 탑)’, ‘희귀 마법인형 카드 상자 (시련의 탑)’, ‘빛나는 티셔츠 교환 증서 (시련의 탑)’, ‘룸티스의 귀걸이 교환 증서 (시련의 탑)’, ‘스냅퍼의 반지 교환 증서 (시련의 탑)’, ‘수호의 인장 상자 (시련의 탑)’, ‘회복의 인장 상자 (시련의 탑)’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2021년 5월 26일 정기점검 이후, ‘퓨어 엘릭서 상자 (이벤트)’, ‘전투 강화의 주문서 (이벤트)’, ‘드래곤의 진주 (이벤트)’, ‘구호 증서 (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