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를 넘어 시대의 정상에 서다 – 리니지M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2018년 출석체크 두 번째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봉인된 희귀 아이템 제작 비법서 상자’를 다시 한 번 획득할 수 있는 기회, 매일매일 출석도장 찍어주세요!


■ 이벤트 일정
- 2018.03.21 (수) 정기점검 이후 ~ 두번째 시즌 종료 (추후 공지)

■ 출석 체크 세부 내용
1) 일간 출석 보상
※35일차 출석체크 완료 시, 36일차부터 시즌 종료까지 일간 출석 보상으로 ‘아인하사드의 축복 200’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2) 연속 출석 보상

■ 필독! 주의사항
-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이벤트)’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오만의 탑 이용시간이 1시간 추가됩니다.
-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이벤트)’ 은 68레벨 이상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오만의 탑은 일주일에 총 7시간(1층~6층 통합) 이용 가능하며 수요일 정기 점검 시 이용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이벤트)’ 아이템을 사용한 주에 이용시간을 모두 소진하지 않더라도 수요일 정기 점검 시 이용시간은 초기화되며, 다음 주로 잔여 시간이 이관되지 않습니다.
- ‘봉인된 희귀 무기, 방어구, 악세서리 제작 비법서(이벤트)’ 아이템과 ‘오만의 땅 시간 충전석(이벤트)’ 아이템, ‘스냅퍼의 반지 교환 증서(이벤트) 아이템, ‘룸티스의 귀걸이 교환 증서(이벤트)’ 은 이벤트 기간 동안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이벤트)’ 아이템은 4월 25일 정기점검 시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