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족검쓰는 중인데 타격치가 25/23 이니까 대충 큰몹 작은몹 가리지 않고 사냥한다고 치면

크리티컬 확률은 1/25인 4퍼센트가 됩니다. 작은몹 사냥 비중이 높으면 4퍼센트보다는 높겠지요

힘이 60이고 컬렉이 변변찮아서 스텟창의 크리티컬 확률은 6퍼센트가 나옵니다

그럼 4 + 6 하면 통계창의 크리티컬 확률은 10퍼센트가 나와야되는데

며칠간 살펴봐도 크리티컬 비율이 8.5퍼센트에서 왔다갔다 하네요. 

단순히 랜덤이라기에는 하루종일 만 마리 정도의 몬스터를 사냥한다고 할 때 8만번 이상의 칼질을 할텐데

그럼 대수의 법칙상 크리티컬 확률은 10퍼센트로 수렴해야하는데 그에 한참 못미치는 8.5퍼센트가 나옵니다


제가 뭐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이 있습니까?
일단 고객센터에 버그 문의는 넣었는데
또 알아가는 재미 운운할까봐 걱정입니다. 
크리티컬 확률 컬렉도 팔아먹고 근접치명타 1퍼 얻으려고 힘 60 맞추는 것도 돈 꽤나 썼는데 
짜증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