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각종 BJ들 방송 싹다 돌아댕기며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한 소설? 입니다.



기존 왕 메인들이
염라왕 끔살왕 그리왕 날라왕 핸섬왕 방탄왕 쇼크왕 등 이었음

이 후 여포왕이 영입됨.
근데 이 여포왕이라는 사람이 돈과 인맥으로 각 섭 지존급 케릭들과 BJ들을 왕쪽으로 긁어모음.

골든 똘끼 구수지 불도그케릭 작또 진홍왕 노블왕 태풍왕 고은왕 와우왕등이 전부 여포가 영입한 지존급 케릭임. 집행도펠만 2파티.

이전까지는 염라왕(중대장) 및 왕 기존 간부들에 의해 혈이 운영됐다면 저 도펠 2파티들이 왕세력으로 편입되면서 여포왕과 아이들의 입김이 엄청나게 강해졌을것임.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기존 왕 간부들 VS 신규유입 지존들간의 알력싸움이 백퍼 있었을것임. 없을수가 없음. 중립혈에서도 일어나는 일인데.

거기에 저 여포 아이들 케릭의 부주들이 죤나깝치네?? 특히 1재와 흰빵등 부주BJ들까지 깝쳐대며 기존 왕 간부들 심기를 죤나 상하게함

그리고 기존 왕 식구들 일부까지 여포를 추종하는 상황까지 오게됨.

거기에 왕 소속 BJ들의 개짓거리들까지...

그래서 중대장은 결단을 내림. 왕라인내에서의 주도권을 다시 되찾아 오기로. 우선 여포와 협상을 하는데 어라? 한마디 하자마자 본인이 대려온 케릭들 싹다 대리고 나가겠다고 하네?? 방송 자재하고 1재짜르라고 한것밖에 없는데? 거기다 기존 왕 세력 일부까지 다 여포 따라간다고 하네??

중대장은 겁나 우울했을꺼임.. 근데 똘끼가 분위기 파악 안하고 방송키고 혈탈한지 얼마나 됐다고 중대장케릭을 어택. 또 방송에서 저 위 내용 싹빼고 왕 간부들을 개새끼 만들어버림.

중대장은 허탈한 마음에 반격도 안하고 그냥 베르함. 똘끼새끼는 방송에서 좋다고 처 웃음. 개새끼.


소설 재밌지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