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인형 제작난이도는 결코 신화변신에 비해 낮지않은데

왜 신화변신은 직업공용으로 만들었으면서

인형은  파푸 린드 발라 안타 4개로 나눠놨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그리고  신화무기나 변신에비해  인형은 그 메리트가  현저히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확실히 전설인형에 비하면 성능이 향상된건 사실이나

전설변신 대비 신화변신   전설무기 대비 신화무기에 비해 그 성능향상이 상대적으로

부족하다고 봅니다.  


현재 붙어있는 홀드스킬 발동률을 기존 1%에서 3~5%까지 올려줄 필요가 있어보이고

기존 옵션도 더 강화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인벤분들은 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요.

지금 당장 나한테 신화인형이 없고 게임접을때까지 만져볼일 없으니까

성능이 어떻던말던 관심없다 라는 마인드로 접근하시지 마시고

리니지엠을 플레이하는 유저로서  신화인형의 성능이  그걸을 얻는 노력대비 적당한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