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니지 오랫동안 현질도 많이 하면서 했습니다.

결혼하고 피니지 하는데 눈치 보던 중 모바일로 나왔고..

피니지 하던 경력이 있던터라 러쉬를 좀 많이 했습니다 몇천

근데 어쨋든 다 접고 몇달을 쉬었습니다.

이런 tj쿠폰이 아이템 강화된거 복구해주는 쿠폰이라는.. 광고가 약 한달이상 전부터 있었던거 같습니다.

저는 그때 7얼지 복구받을까 7마족검 복구받을까 이런저런 행복회로를 그려보았습니다.


쿠폰주는날 다시 복귀해야지 하면서요..

(피니지 포함 그 어디에도 없던 장비복구였으니깐요)

근데 nc가 똑똑한게 광고홍보를 한달전부터 했다는겁니다.

7얼지를 복구받으면 소소하게 게임해야하니 기본악세. 방어구는 맞춰야 합니다.

그래서 홍보하기 시작한 초반에(아직 쿠폰 받으려면 한달이 남았을때) 방어구와 장비를 먼저 맞춥니다.

어차피 맞춰야할꺼 좀 미리 맞추고 한달동안 렙업이나 좀 하고 얼지 복구받아 본격적으로 해야지

하는 마음으로요..

그런데 그 한달이란 시간은 참으로 긴 나날입니다. 칼이 없으니 온몸이 근질근질하고 악세가 4셋 정도라서

최소 5는 봐야 되는 성격이라 러쉬를 합니다. 다 나르죠...

그걸 한 2~3회 반복합니다. 쿠폰소식 없었음 한번 날렸으면 또 몇달 쉬었겠죠.. 근데 쿠폰때문에..

그렇게 쿠폰준다는 소식에 또 몇백 날렸고, 쿠폰 받는날 내 케릭 장비보면 형편없습니다.

일반 자사 애들보다 못합니다.

결국 7얼지 복구받고 바로 날리게 되더군요.....


지금까지 티제이 쿠폰이 한 10번 나왔나요? 이럴때마다 과금좀 했다가 몸땡이만 들고 있는 사람들 발목을 잡습니다.

진짜 티제이 쿠폰은 멈출수 없는 유혹임도 분명합니다.


진짜 천재 수준의 영업입니다. 지금도 하염없이 티제이 쿠폰을 기다리며 있습니다.


축7검귀, 축쌍5반지, 5팔찌, 7티 7견갑, 축쌍6인장, 악세는 훌륭합니다. 앞으로 티제이 복구받을 축7붉귀도 있구요


장비도 7완부, 7돌장, 7은망, 5고판, 8마투등 축5데셋 커셋보다 효율좋게 세팅되어있고 8신요방 복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근데 지금 쿠폰준다는 소식도 없는데 하루에 조금씩 다야 사서 7각반 띄울려고 노력중에 있습니다.


100프로 확실한건 올해6월에 5주년때 장비쿠폰하나 악세쿠폰하나는 확실하다는겁니다.

그럼 모든 세팅이 다 됩니다.


그러나.... 올 6월까지 6개월 남았는데 버틸수 있을지.. 버틴다면 지금부터 얼마를 더 다이아를 살지 그게 걱정입니다.


지금 마음다짐은 현재에서 케릭 묶어두고 6월에 하자가 목표인데... 지킬수 있길 기원해봅니다.


*** 쿠폰준다는 소식에 선듯 먼저 선장비 맞추는 어리석은 행동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저처럼...

      장비 받고 조금씩 맞춰도 늦지 않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게임 현질좀 하면 어떻습니까? 저처럼 가게에 무리가게만 하지마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