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한국 공홈에 안올라와서 제가 직접 번역했습니다. 해당 게시글이 올라오면 추후에 수정하겠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들어가기 전에

본 게시물에는 현재 진행 및 계획 중인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프로젝트들의 실제 구현 여부는 아직 불확실합니다. 또한 경과에 따라 프로젝트의 성격 자체가 바뀌거나 지연 혹은 중단될 수도 있습니다. 관련된 신규 공지를 즉시 확인하고 싶으시면 https://twitter.com/RiotMeddler를 참조해주세요. 


프리시즌 타임라인

프리시즌의 다양한 단계에 대한 현재 일정.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기면 날짜가 조금 바뀔 수도 있지만, 이것이 우리가 목표로 하고 있는 것입니다.


1. 10월 10일(북미 시간) 경, 먼저 프리시즌 목표에 대한 소식부터 시작하겠습니다. 


2. 그런 다음 라이엇 10주년 기념 스트리밍 방송(10월 16일 오전 10시 한국 시간)에서 프리시즌에 변경되는 몇 가지 주요 사항을 보여 줄 것입니다.


3. 그 후 곧바로 넥서스(공홈)에 프리시즌 모든 큰 변경사항에 대한 글을 게시할 것입니다.


4. 프리시즌 패치는 10월 23일(한국 시간) 경 PBE에서 시작됩니다. PBE에 대한 변경 사항을 몇 번의 패치주기(~4주)동안 적용하여 피드백을 수집하고, 수치를 조정하고, 버그를 수정하는데 평소보다 더 많은 시간이 제공 됩니다. 


5. 프리시즌은 11월 20일(한국 시간) 9.23 패치로 본섭에 적용됩니다.


전략적 팀전투 PvE 드랍 후속 조치

  •  9.19 패치에서 전략적 팀 전투 PvE 드랍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가 여전히 해결하고자하는 몇 가지 문제가 있지만, 변경은 원하는대로 수행되었습니다.

  • 돌거북 이전 PvE 드랍에서 이제 더 이상 4 비용 챔피언을 얻지 않습니다.(비록 많이 생기는 문제가 아니였지만, PvP 라운드가 시작하기 전에 4 비용 챔피언을 얻는건 잠재적으로 큰 문제입니다.)


  • 골드가 적게 드랍됩니다. (우리는 지나치게 너무 많이 넣었지만, 여전히 예전 시스템보다 더 공정하게 변경되길 원합니다.)


  • 니코의 도움은 약간 흔해질 것입니다. (의도 한 것보다 더 적습니다, 그렇게 부족한 자원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 뒤집개가 더 적게 드랍됩니다. (대조적으로 너무 많이 나타나 의도 한 것보다 뒤집개 기반 플레이가 너무 안정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