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얘도 조합보고 후픽으로나 뽑을만 함

적 팀에 자크 올라프 처럼 뚜벅이 조지기 좋은 챔프나 얘보다 팔 긴 챔프나오면 힘이 엄청 빠짐 플이 없으면 주도적으로 뭘 하기가 힘듬

난입들면 좀 해결된다곤 하던데 콩콩이 봉풀주 난입 다 써봤지만 하나 들면 다른게 아쉬움

2. 그리고 조합보고 후픽으로 뽑을만하면 다른걸 뽑는게 더 좋음

단적으로 비슷한 역할수행할 수 있는 신드라도 있고 그냥 ap메이지중에서 꼽아봐도 별로 좋은거같지가 않음
(궁미스 한번으로 겜 조지는 경우도 허다함 아군의 갈고리는 덤이고)

3. 장점은 마나부담만 해결되면 1:1은 유리하게 끌어갈 부분이 많음 근데 롤은 1:1 게임이 아니니까.. 더군다나 후픽이면 1:1 유리하다고 절대 오리아나를 뽑진 않을 것같음ㅋㅋ

4.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오리아나가 정말 재미는 있음 부캐에서 재밌게 연습한 몇 안되는 캐릭인듯
리턴이 큰 궁대박이 몇 번 터지면 기분 완전 좋기고 하고

5. 향로올리는 혜지아나도 해보려고 했는데 원딜이 계속 비원딜 나오고 이즈나오고 딱히 이게 좋겠다 싶은 상황이 안나와서 못해봤음
더군다나 이제 바텀레벨링 늦춰질텐데 그러면 더 안쓰고 아마 이젠 아예 안나오지 않을까 싶음

6.뽑아도 아군이 아쉬운 상황이 안나오게 초반이 좀만 더 버프먹으면 좋겠는데 그건 내 생각이고 아마 버프 안되지 않을까 싶음

7. 개인적인 생각인데 얘는 다른메이지보다 선팔목보호대가게되면 캐릭이 걍 사람구실못하게되는거같음 Ad한테 저항할 힘이 생기는게 아니라 거기서부터 캐릭이 바닥으로 곤두박질치는 느낌.. 이건 다른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음